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다이어트 효과 후기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다이어트 효과 후기


운동만으로 다이어트하기 무언가 부족해서 약국에서 구입하게된 그린스토어 슬림 라이컷 다이어트 효과에 대한 후기를 간략하게 알려 드릴게요. 살을 빼는데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하며, 운동과 보조제 조합이 개인적으로 괜찮아 추천 해봅니다. 과연 그린스토어 슬림 라이컷은 효과가 있었을까요.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요즘 비만이 모든병의 출발점이라는 그말이 와닿아, 살을빼기 위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운동만으로는 효과적으로 살이 빠질수 없다는 이야기도 많고, 실제로 운동만 했는데 큰효과가 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추천하는 다이어트 보조제, 또는 운동후 함께 먹으면 좋은 보조식품들을 찾아봤는데, 유명한것은 가격이 너무 비싸더군요. 약국 가는 김에 약사님과 이야기 했더니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도 비타민과 판토텐산, 그리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하는 대사를 줄여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구입을 했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은 약국에서만 구입할수 있는건 아니였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니 약국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네요.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다이어트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슬림 라인컷 약국 가격 4만원
  • 슬림 라인컷 인터넷 최저가 24,550원
  • 인터넷 평균 가격 택배비 포함 3만 1-2천원

 

물론 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같은 제품이라도 안심하고 먹을수 있지만, 전문 의약품이 아닌 보조식품이니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복용해도 괜찮을것 같네요. 다만 건강상이나 특이점이 있는 분들은 당연히 의사나 약사분과 상의후 드셔야 합니다.

 

저는 약국에서 4만원 주고 샀는데, 그런데 효과는 있었을까요, 살을 빼기위해 운동과 병행하면서 보조제와 함께 먹는것 자체가 시너지가 난다고 생각을 합니다. 솔직히 살이좀 빠졌습니다.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효과

 

슬림 라인컷 제품은 먹으면 다이어트가 되는것 보다, 살을빼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약국 가격 4만원에 총 112정이 들어 있으며, 아침, 저녁 2알씩 총 4알을 복용하면 됩니다.

 

 

1.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성분

  • 녹차추출물
  •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 비타민B1
  • 비타민B6
  • 판토텐산

 

녹차추출물의 이점은 광범위하며, 보통 체중감량, 심장질환, 피부건강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하는 율을 줄여 다이어트 효과가 있습니다.

 

비타민1, 6은 말할것도 없이 에너지 생산을 향상시키고, 우울증퇴치에 , 당뇨, 신장순환, 심장 질환, 기억력등에 효과적입니다. 판토텐산은 효소가 지방산을 생성및 분해하고 다른 대사 기능을 수행하는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인 코엔자임과 지방 생성에도 관여하는 아실 운반 단백질을 만드는데 이용됩니다.

 

즉 판토텐산은 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상지지혈증이 있는 사람들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잠재적인 효과에 대한 연구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제가 살을 뺄려고 하는 이유가 바로 높은 콜레스테롤과 지방간 때문인데, 그와 관련된 정보를 보면 빠지지 않는 성분이 판토텐산 입니다. 확실히 운동후 함께 복용후 살이 빠졌습니다.

 

 

슬림 라인컷 후기
슬림 라인컷 후기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다이어트 후기

 

일단 살을뺄려고 마음을 먹었으면 가장 먼저 해야하는것은 식습관을 바꾸고 운동을 해야 합니다. 물론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도 도움이 되지만, 그것보다 흰쌀밥을 줄여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여야 합니다.

 

주변을 보면 배불뚝이 아저씨들이 많은데, 이런분들은 슬림 라인컷을 복용하기 보다, 병원에가셔셔 피검사를 먼저 하세요. 그러면 콜레스테롤 수치 지방간수치 등이 나오는것을 보면 대부분 고지혈증약을 드시라고 합니다.

 

 

 

고지혈증 원인 증상 약 먹어야 하나

고지혈증이 높아서 의사 선생님으로 부터 약을 먹을건지 아니면 운동을 할건지 이런 이야기를 10년 전에 들었다. 이제서야 다시 피검사를 하니 고지혈증이 높다고 하여 약을 먹어야 된다고 하는

naverdog.com

 

음식관리와 운동 고지혈증약을 복용하시면 정말 한달내로 몇키로 금방 빠집니다. 특히 배안쪽에 있는 지방들이 많이 빠집니다. 그런 분들은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을 복용할때가 아니라 의사가 고지혈증약을 처방해줄 정도면 그것을 복용하고 지방을 빼야합니다.

 

개인적으로 누가봐도 걱정되는 비만이 아니고 조금 살을빼고 싶은 분들에게 운동과 병행중 건강을 챙기기위해 함께 복용하면 좋은 건강보조제로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다이어트는 이정도 가격이라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그린스토어 슬림 라인컷 다이어트 효과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뱃살 고지혈증 정보

 

 

코엔자임 Q10 고지혈증약 부작용이 있다면

코엔자임 Q10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항산화제 입니다. 혹시 고지혈증약을 드시고 근육통, 무기력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코엔자임 Q10을 복용하면서 개선시킬수 있습니다. 저또한

naverdog.com

 

 

삭센다 부작용 예방 방법

살을 빼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삭센다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삭센다 주사의 부작용은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심각한 경우가 있으며, 해외 삭센다 부작용에는 어떤 증상들이 있

naverdog.com

 

 

칼로버스트 후기 효과 판단은 스스로

나이가 들어갈수록 하는 일이 많아지고, 운동할 시간적인 여유가 적어지더군요. 점점 뱃살과 지방간만 늘어나고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보조제를 보던 중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