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침 효능 부작용 염증 치료 후기

봉침 효능 부작용 염증 치료 후기


손을 많이 사용하다 보니 손부위 만성 염증처럼 무리를 하면 손등으로 찌릿찌릿한 통증이 생기고 병원에 가도 별다른 차도가 없었다. 그래서 찾게 된 한의원에서 봉침을 맞고 난 후 봉침 효능 부작용에 대한 염증 치료 후기를 공유합니다.

 

봉침 효능
봉침 효능

염증 방치하면 안돼요

 

염증은 급성 염증부터 만성 염증까지 누구나 발생할 수 있는 몸의 자연스러운 치료과정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염증이 2주가 지나도 계속 지속되거나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되면 만성염증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만성염증은 당과 함께 우리의 몸을 망치고, 결국 암과 같은 질병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몸에 당이 많이 지면 염증과 함께 다양한 질병이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빵이나 당이 첨가된 탄산 같은 것은 될 수 있으면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봉침
봉침

봉침 효능

 

병원에 가면 늘 뻔하게 처방전과 물리치료실에서 물리치료를 받게 합니다. 이렇게 받고 나면 조금 나아지는가 싶더니 이제는 별로 효과도 없습니다. 그래서 찾은 한의원 그냥 침이나 맞을까 갔다가 한의사 분께서 염증에 봉침이 좋다고 봉침을 맞아보자고 했습니다.

 

처음에 봉침도 10만 분의 1인가 사람마다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잠깐 테스트를 해보고 놓자고 해서 잠시 테스트 검사 후 봉침을 맞게 되었습니다.

 

  • 염증완화
  • 통증 완화
  • 혈액순환 원활
  • 면역력 증진
  • 만성질환 개선

 

 

글쓴이는 손에 만성염증 같이 염증으로 인해 통증을 찌릿찌릿 느끼고 있었는데 봉침을 맞고 난 후 처음에는 3일 정도 통증이 없었으며 3일 후 연달아서 며칠 맞고 나니 통증은 사라졌습니다.

 

다만 엄지와 검지 사이 통증이 아닌 가운데 손가락 뼈마디에 통증이 생겨 한의원에서 그 부위도 벌침을 서너 번 맞으니 통증이 사라지는 효과 및 개선이 되었습니다.

 

아픈 부위가 생기는 건 그 부위에 문제가 있어 통증이 발생한다고 하였고, 염증은 최대한 그 손을 쓰지 말고 빠른 치료를 받아야 만성염증으로 발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봉침 부작용
봉침 부작용

봉침 부작용

 

 

봉침의 효능은 앞서 이야기한 것과 같이 우리 몸에 많은 도움을 주지만 자신과 맞지 않는 체질인 사람은 봉침 부작용으로 인하여 목숨까지 잃을 수 있습니다.

 

저희 아버지는 벌을 잡아서 자신 스스로가 몸에 벌침을 놓는데 이러면 정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한의원에서 맞는 봉침은 벌독성을 희석시켜 주사기에 넣고 맞는 봉침이기에 더욱더 안전하고 부작용이 적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직접 벌을 잡아 봉침을 놓는 것은 큰일 날 행동이라고 부모님께 이야기하지만 제말을 듣지 않으시네요, 다만 그렇게 몇 년을 하시다 보니 그냥 보기에 완전 자연인이다 생각이 들고 체질이 맞는지 부작용은 없으시네요.

 

 

봉침 치료 후기

 

개인적으로 간단한 염증은 병원에서 주사 한방 맞고 물리치료 및 소염제를 먹으면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게 해도 나아지지 않는 손발 이런 부위의 염증은 한의원에 방문하여 봉침을 맞아 염증완화로 통증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봉침 비용은 한번 갈 때마다 2만 원 중반정도로 나왔으며, 보험 청구를 해볼까 하는데 비급여로 90%짜리 실손은 보상받지 못하고 100% 자리 옛날 실손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아무쪼록 손 염증으로 인해 받은 봉침 치료 후기는 만족하며 아직 완치는 되지 않았지만, 봉침 맞고 나면 통증이 사라지기 때문에 유용하게 맞을 수 있는 침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봉침 효능 부작용 치료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 건강정보

피부 묘기증 원인 치료 약 5년째

 

피부 묘기증 원인 치료 약 5년째

피부 묘기증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어느날 갑자기 시작된 피부 묘기증, 처음에는 그저 알레르기 인줄 알았는데 갈수록 심해지고 사라지지 않는 샤워만 해도 물줄기 자국이 남는 묘기증 원인과

naverdog.com

망막열공 증상 레이저 비용 실손 보험 청구 후기

 

망막열공 증상 레이저 비용 실손 보험 청구 후기

대부분 망막열공 증상을 알고 안과에 가지 않습니다. 우연히 안과 검진을 하다가 망막열공이라고 바로 레이저 실에 들어가서 시술을 받게 됩니다, 일반적인 망막열공 증상과 레이저 비용 및 실

naverdog.com

통풍 초기증상 엄지 발가락 관절염 원인 치료

 

통풍 초기증상 엄지 발가락 관절염 원인 치료

통풍은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으며, 특히 엄지발가락에서 갑작스럽고 심한 통증 및 부종 발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풍 초기증상으로 인한 관절염 원인과 치료법에 대한 정보를 공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