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독감보험 100만원 돈 베팅

어린이 독감보험 100만원 돈 베팅


최근 독감보험이 유행하듯 파지고 있는데, 특히 어린이를 대상으로 독감에 걸리면 50만원 100만원을 지급하는 보험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보험사들의 경쟁이 치열해져서 그런 것이겠지만 분위기가 어린이 독감보험 가입하고 아이가 독감에 걸려야 이득인 것처럼 흘러가고 있습니다. 한 번쯤 부모님들이 생각해봐야 할 정보를 공유합니다.

 

독감보험
독감보험

독감보험

 

최근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들까지 독감보험 및 대상포진까지 월 1만원대 보험에 가입을 하고 해당 질병에 걸리면 1회 50만원에서 100만원 지급해 주는 보험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올 겨울 인플루엔자가 유행할 거라는 전망이 여기저기 나오면서 독감 진단 시 100만원까지 보장해주는 상품들이 보험사들의 경쟁으로 5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치열하게 고객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 페라플루 수액 가격과 효과

 

 

페라미플루 수액 가격 효과

최근 계절성 A형독감이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저희집도 아이부터 어른까지 A형독감에 걸리게 되었고, 확실히 A형독감은 초기증상이 나타난후 48시간 이내에 페라미플루 수액을 맞으니 효과가

naverdog.com

 

어린이 독감보험 들어야 하나

 

얼마 전 저희 집 와이프 또한 여기저기 정보를 얻어 어린이 독감보험 가입을 하자고 1만원대에 독감걸리면 50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이거 가입하려고 사람들이 엄청 난리라고 저에게 가입하자고 아내는 말을 했습니다.

 

저는 생각했습니다, 꼭 아이를 걸어두고 도박처럼 돈 먹고 돈 먹기도 아닌 무언가 찜찜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아이가 아픈 것을 두고 그것에 걸리면 지급을 받을 수 있는돈, 물론 보험은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지만, 이번 어린이 독감보험은 꼭 아이를 두고 딜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와이프에게 솔직한 기분을 말했습니다. 아이가 독감에 걸려야 하는 건가, 독감에 걸려서 그 돈을 받아야 되는 느낌은 정말 싫다고 이야기를 했고, 당연히 와이프는 그런 게 아니고 독감에 걸릴 확률이 높으니 간 가입을 하자는 것이었습니다.

 

 

1. 보험은 보장이지 딜이 아니다

 

뭐 암보험이나 건강상에 큰 병들은 잘 걸리지 않고, 만약에 걸려면 큰돈이 들어가기에 그것을 대비하고자 보험에 가입을 한것입니다. 그런데 충분히 케어할수 있고, 실손으로 메울수 있는 독감을 보험을 들어 굳이 아이의 건강을 볼모로 가입을 하고 싶냐고 와이프에게 화를 냈습니다.

 

보험은 만일을 위해 대비하는 보장이지, 충분히 실손 하나만으로도 무리가 가지 않는 독감에 도박처럼 만원을 걸고 걸리면 50만원 100만원을 받는다는것은 자식을 베팅의 도구로 생각하는것 같아 분노가 치밀었습니다.

 

물론 그러한 마음으로 부모님들이 접근하지 않았을겁니다. 너도나도 좋다고 하고 보험사들이 부채질을 하니간 남들 다하니간 나도 해야되는거 아닌가 흽쓸리다보니 가입을 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 페라미플루주 수액과 약의 차이

 

페라미플루주 수액 실비 타미플루약 차이

최근 유행하고 있는 A형독감 증상이 나타날때 48시간전 페라미플루주 수액을 맞거나 타미플루약을 복용하면 확실히 A형독감에 효과가 있습니다. 와이프는 페라미플루주15ML 수액을 맞았고, 아들

naverdog.com

 

 

2. 보험사들은 손해를 안본다

 

보험사들이 어떤곳인데 손해를 볼가요, 충분히 계산을 해보고 이익이 나왔기 때문에 이와같은 상품을 판매 하는 것입니다. 독감보험을 넣고 걸리 않는 사람이 반이상이 될것입니다.

 

또한 걸리지 않으면 매달 1만원씩 내야 합니다. 물론 부모님들도 이번 겨울지나가면 해약해야지 생각 하는분들도 있는데, 보험사들이 바보가 아닌이상 그것에대한 무언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무조건 2년간 유지해야 하는 조건이나 약관을 꼭 잘 읽어 보세요.

 

보험사들끼리 경쟁이 붙는것은 그만큼 해당 상품이 보험사들에게도 메리트가 있고, 보험사 마다 약관에 무슨 내용을 넣어둔지 읽어보지 않으면 알수가 없습니다.

 

 

어린이 독감보험
어린이 독감보험

독감보험 100만원

 

 

독감보험 100만원이라는 키워드가 핫한 요즘입니다. 언제부터 보험으로 질병에 걸리면 얼마를 준다는 베팅같은 느낌의 상품이 나오기 시작했는지, 일반적으로 많이 걸리는 어린이 독감을 돈을 내고 걸리면 몫돈을 지불하는 세상이 되었는지 부모님들이 고민을 좀 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저부터가 매달 1만원씩 어린이 독감보험을 낸다면, 아이가 독감에 안걸리는것이 다행이어야 하는데, 내가 해당 보험을 왜 내고 있는지 고민과 부모로써의 마음이 만약을 대비하는것이 아니라 꼭 아이가 독감에 걸려서 그돈을 타야된다는 그런 마음이 싹트는것같아 참 못된 보험이란 생각이 듭니다.

 

 

어린이 독감 보험 가입할 필요가 없다

 

아이가 독감에 안걸리는것이 부모로써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아이가 독감에 걸린다고 하여도 이미 대부분의 아이들은 실손이 있기 때문에 치료비, 심한경우 입원비까지 대부분을 지원 받습니다.

 

즉 독감에 걸려도 큰돈이 들어가지 않으며, 신손으로 대부분의 보장이 이루어지는데, 굳이 아이가 아픈데 50만원 100만원 더 받아서 뭐가 그리 좋을까요. 그냥 보험사의 바람잡이에 너도나도 솔깃해서 가입을 하는것 같습니다.

 

독감은 큰돈 들어가는 질병도 아니며, 더욱이 부모라면 아이들의 질병으로 확율에 대한 베팅을 하고 있는듯한 모습이 마냥 보기 좋지만은 않습니다. 보험사 바람잡이와 언론의 말에 현혹되지 마시고, 부모의 눈으로 다시한번 생각해 보시기를 바래 봅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담은 어린이 독감보험 100만원 돈 베팅이란 글을 써보았습니다. 모든 독감이 어린아이들을 피해 지나가길 바라면서 이만 줄입니다.

 

독감 관련 궁금한 정보  FAQ

 

1. 독감예방접종 가격 및 시기는?

독감 예방접종 가격은 3가와 4가가 있으며, 4가인 경우 병원에 따라 2만 5천원에 성인도 접종이 가능하지만 보통 4만원 정도의 비용으로, 병원에 따라 금액의 차이는 있습니다. 접종시기는 10-11월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접종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독감 예방접종 가격 시기 무료대상

매년 이만 때 즈음 문자로 알림이 들어오는 게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독감(4가) 예방접종 실시한다는 문자 메시지입니다. 아래에서 독감 예방접종 가격 및 시기와 무료 대상분들의 접종기간 3가

nscer.com

 

2.  a형독감 증상?

  • 발열과 오한
  • 피곤한 느낌
  • 두통과 근육통
  • 재치기 및 콧물
  • 인후염과 기침
  • 복통 메스꺼움
 

a형 독감 증상 및 치료방법

독감의 종류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a형 독감 증상 및 치료방법에 대하여 알아볼가 합니다. 인플루엔자 a형 독감은 전염성이 매우강한 호흡기 질환임을 먼저 알고 시작하겠습니다. A형

bluelsm.com

 

2.  B형독감 증상?

  • 목쓰림, 피로
  • 38도이상의 고열
  • 구토 및 설사
  • 건조한 느낌의 기침
  • 콧물, 근육통, 두통
  • 오한과 땀
 

B형독감 증상 및 치료방법

인플루엔자 B 란 무엇이며 증상은 무엇입니까? B형독감은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매우 전염성이 강한 호흡기 질환입니다. B형독감은 보건소 및 병원에서 예방주사를 맞을수

bluels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