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전망 호재, 리플 투자 가격 노후준비 끝

리플 전망 호재, 리플 투자 가격 노후준비 끝


가상화폐 투자를 10년 가까이 해오면서 많은 돈은 벌지 못했지만, 노후 준비를 위해 어느정도 보유하고 있는것 만으로 심리적 안심을 가질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리플 전망과 호재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리플 투자에 대한 가격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리플 전망
리플 전망 투자

리플 이란?

 

리플과 XRP가 같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리플은 XRP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리플은 고급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분산 원장 데이터베이스 즉 XRP원장을 기반으로 구축된 실시간 결제, 교환 및 송금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민간 회사입니다. 리플의 결제 서비스는 법정화폐를 포함한 여러 통화를 지원합니다.

 

 

리플은 디지털 자산이며, XRP는 리플 네트워크에서 서로 다른 통화 간의 송금을 용이하게 하는데 사용됩니다. 리플 시스템의 속도 효율성으로 인해 Bank of America 및 스페인 거대 은행인 Santander와 같은 대형 주류 금융 기관이 리플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리플과 비트코인의 차이

 

비트코인은 분산되어 있고 와전히 공개되어 있으며, 은행을 위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리플은 은행과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회사에 의해 통제가 됩니다.

 

리플의 XRP는 채굴할수 없으며, 대신 리플은 한정된 양의 XRP를 한번에 생성하여 출시했으며 , 각 거래마다 소량의 XRP가 소모되어 공급이 감소합니다.

 

비트코인으로 거래를 처리하는데는 10분에서 1시간 이상 걸리지만, XRP를 사용하면 4초 밖에 걸리지 않으며, 리플은 초당 1,500건의 거래가 가능한 반면, 비트코인의 최대 거래량은 초당 약7건입니다.

 

 

리플을 사용하면 거래 비용도 점점 저렴해지지만, 비트코인 거래의 평균 수수료는 27달로 이며, 각 거래를 처리하는데 평균 70분이 소요가 됩니다.

 

가상화폐에 대해 공부를 했고, 그렇기 때문에 리플 전망이 좋다고 생각해서 투자를 하였지만, 역시나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았기에 오래전 폭락후 제대로된 반전을 가지지 못하고 있는 리플입니다.

 

사라지는 다른 잡코인과 다르게 리플은 살아남을 것이며, 향후 리플 미래 전망은 그냥 어느정도 보유하면 미래에 노후 준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현재가 기준으로 몇백만원 어치만 있으면 30년 뒤에는 그 가치가 증명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리플 전망
리플 전망

리플 전망

 

리플을 거이 최고점 일때 4천원대에 투자했던 사람으로써, 하필 리플에 투자해서 차라리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었다면 그당시 최고점 보다 현재 몇배나 더 올랐는데 리플과 이오스 이런 알트코인들만 전고점을 넘지 못했습니다.

 

 

현재 가상화폐가 예전만큼 활성화 되지 않고 사람들이 등을 돌리고 있는데 이럴수록 저점일때 약간 사라지지 않을것 같은 코인을 저렴할때 구입해 놓으면 매우 좋은 투자가 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리플 전망은 아래 가격 예측을 외국 사이트에서 올라온 내용을 추려 보았습니다.

 

 

 

리플 가격 전망

 

여러 외국 리플 사이트에서 향후 리플 가격 전망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놓았습니다. 생각보다 2027년까지는 좋은 결과가 없었으며, 2030년부터 1만원을 넘어갈수 있다는 희망을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래는 외국 사이트에서 이야기하는 향후 리플 가격 전망 입니다.

리플 가격 전망 리플 최저 가격 리플 최고 가격
2023년 700원 930원
2025년 720원 950원
2027년 280원 1,000원
2032년 3,000원 13,900원

 

 

2027년까지 흐지부지 하던 리플이 2027년 이후 매년 상승하며 2032년 최대 1만3천 900원까지 상승 할수 있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또한 이후 지속적으로 상승하여 2050년 이후에는 한화로 10만원 이상을 이야기 하는 전문가도 있습니다.

 

 

파장이 일어나면
파장이 일어나면

리플 투자 노후준비 끝

 

리플이 10만원이 절대 되지 않을거라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라는 이름을 들었을때 뉴스로 50만원을 넘어갔다고 이야기를 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때 투자를 위해 비트코인을 구입했습니다.

 

그때 구입한 사람이라면 몇년전 8천만원까지 올라갔을때 50만원으로 구매한 사람의 수익은 160배가 넘어 갑니다. 리플이 지금 800-900원인데 10배가 오르면 9천원이고 100배가 오르면 9만원 입니다. 비트코인이 이미 한번 이루어낸 길입니다.

 

리플이라고 불가하지는 않을거라 생각하며, 큰돈이 아닌 100만원 정도 지금 리플에 혹시나 모르니 그냥 구매후 잊고 지내보는건 어떤지요. 100만원의 100배가 오르면 1억이 되겠네요. 그냥 잊고 지내던 100만원이 1억이 되어 있는 미래, 왠지 생각만으로도 든든하고 희망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가상화폐는 많은 돈으로 투기를 하는게 아닙니다. 요즘 같이 저렴할때, 사라지지 않을 가상화폐 종목을 골라 10년이고 20년이고 묻어두면 노후준비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러한 가상화폐 종목중 리플 투자가 상당히 좋은 종목이라 생각하며, 이상으로 리플 전망 호재, 리플 투자 가격 노후준비 끝 포스팅을 줄입니다.

 

 

NFT투자 이전 비트코인 닮은꼴

 

NFT투자 이전 비트코인 닮은꼴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을 이야기할 때 사기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저에게도 비트코인 60만 원 할 때 기회가 있었지만, 1등을 사야 하는데, 다른 알트코인에 투자하는 바람에 큰돈은 벌지 못했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