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약 솔직히 효과 있나요

이명약 솔직히 효과 있나요


이명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힘내라는 이야기를 먼저 말해 봅니다. 필자 또한 이명을 오랜시간 격고 있으며, 좋다는 이명약과 치료를 받아 봤지만 솔직히 별다른 차도가 없었습니다. 이명약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개인적 이명에 대한 의견을 남겨 봅니다.

 

이명약
이명약

이명약 효과

 

어느순간 이명이 생기면서, 사라지지 않는 24시간 한쪽귀가 아닌 양쪽귀에서 삐익 소리가 크게 나고 있습니다. 동네 이비인후과 부터 대학병원까지 모두 다녔지만, 별다른 차도가 없으며, 여러군데 병원을 다녀보면서 느낀건 병원에서도 답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이제 하도 병원을 많이 다녔더니, 의사들이 하는 말을 미리 다 알고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뻔한 이야기를 하는데, 결국은 자신도 모르겠다는 이야기를 전문성으로 둘러 말하는것뿐 이명에 대한 답은 없는것 같습니다.

 

 

이명약 효과
이명약 효과

이명 전문병원

 

대학 병원까지 다녀와도 정확한 이유를 알수 없는 경우, 찾게 되는 병원이 이명 전문 병원 입니다. 이러한 이명 전문 병원은 다양한 검사를 실시 합니다. 검사 뿐만 아니라, 많은 주사도 놓아 줍니다.

 

한번 갔다오면 10-20만원은 기본으로 나가고, 실손이 없었으면 어쩔번 했냐는 생각 까지 들만큼 과잉인지 무언지 모르겠지만, 많은 검사와 이것저것을 많이 맞으라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다녀봤지만, 늘 같은 말만하고, 마음 편하게 먹어라, 고칠수 있다 그렇게 생각 하고 소리치료를 하라고 하는데, 솔지히 아무런 효과가 없었으며, 되려 신경쓰다보니 소리만 더 커진듯 했습니다.

 

 

이명약
이명약

이명약

 

이명약은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것은 진코신정80mg 으로 혈액순환 개선제로써 타나민정과 비슷한 약품입니다. 두 이명약 모두 혈전생성을 억제하고 혈액순환 개선이 주 목적 입니다.

 

40대가 넘어가시는 분들은 꼭 이명이 아니더라도 혈액순환을 위해 먹어두면 좋다는 의사 선생님 말이 떠오르네요.  타나민정이나 진코신정은 어지럼증, 혈관성 퇴행성 이명, 말초동맥 순환장애, 두통, 기억력감퇴, 집중력 장애, 우울감, 치매성 증상, 뇌기능장애 개선에 효과적 입니다.

 

 

1. 약국에서 구할수 있는 이명약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할수 있는 이명약은 대표적으로 기넥신과 서큐록신정이 있습니다. 두제품모두 은행엽건조엑스 성분이며, 이명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이명약 입니다.

 

 

 

이명에 좋은 영양제 후기 추천

이명이 생긴지 꽤오랜 시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이명 하루 365일 양쪽 귀에서 계속 삐소리가 들려오는데요, 한때는 정신적으로 많이 힘들었지만 이제는 그럴려니하고 스스로 마음을 단련하고

naverdog.com

이명약 효과 있나?

 

이명에 좋다는 약은 많이도 먹어 봤지만, 별다른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명에 대한 스트레스가 쌓이고, 이명 생각을 할수록 마음이 힘들어 졌습니다. 되려 고칠려고 하면 할수록 심리적인 압박이 와서 소리는 더욱더 커졌는데, 마음을 내려 두니간 이제는 한결 나아 졌습니다.

 

이명에 대한 생각을 바꾸세요, 이명은 질병이 아닙니다. 그저 우리 몸의 시스템대로, 특정 소리가 나지 않아 그것을 찾고 있는 제대로된 몸의 반응 입니다. 정상적인 청력인데 이명 소리가 나는 경우 너무 신경 쓰지마세요.

 

정상 청력인데 소리가 난다고, 귀가 나빠지는것도 아니고, 청력이 나빠지는것도 아닙니다. 몸의 면역력이나 식습관 건강이 좋지 않음을 알려준다 생각하고, 우리의 몸을 더 소중히 다루고 운동과 생활습관을 바꾸는것이 좋습니다.

 

하나만 기억하세요. 이명은 질병이 아니란것과, 우리의 몸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다는것, 분명 잘못된것을 완화하고 고쳐지면 이명은 자연스럽게 사라지며, 좋아진다는것을 인지하고 잘못된 습관을 개선 시켜나가야 할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명약 효과는 거이 못봤고, 그저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니 먹는 정도라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이명약 솔직히 효과 있나 포스팅을 줄입니다.

 

 

▣ 이명 정보

 

청력검사 비용 소요시간

귀에서 삐소리가 나기 시작해서 청력검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뭐 한두번 한것도 아니고 이번이 3번째 검사인데요, 청력검사를 실시하면서 발생된느 비용과 소요시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

naverdog.com

 

 

귀에서 삐소리 24시간 365일

귀에서 삐 소리가 난지 솔직히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전까지 그냥 이명 일거라 생각하고 방치하다가 생각보다 심각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큰 이비인후과에 가서 청력검사도 했지만,

naverdog.com

 

 

귀병원 이비인후과 이명을 대하는 태도

귀에 이명이 생긴지 제법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이명을 가지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한번씩 극도로 불안감과 걱정이 동반될때 이비인후과를 찾곤 합니다. 그런데 최근에 방문한 귀병원인 이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