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삼 꿀절임 효능 보관

인삼 꿀절임 효능 보관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건강을 위해 섭취하면 좋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꿀과 인삼이 있으며, 하나씩 따로 섭취하기 보다 인삼 꿀절임으로 만들어 섭취하면 맛과 영향을 더할수 있습니다. 인삼 꿀절임 효능과 어떻게 보관하는지 간략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인삼 꿀절임 효능
인삼 꿀절임

인삼 꿀절임

 

한번씩 쌉살하고 달달한것이 먹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몸이 그러한 것들을 먹고 싶어 하는것으로, 저같은 경우 어릴때 부모님께서 인삼 꿀절임으로 하나씩 꺼내주던 그 인삼의 맛을 잊을수 없어 가끔씩 꿀절임을 직접 만들어 먹곤 합니다.

 

 

인삼 꿀절임을 할때 중요한것은 역시나 재료의 신선함과 좋은것으로 골라야 합니다. 좋은 6년근 수삼이나 인삼을 구해 손질한후 자연숙성 과정에서 효소가 발생하며 만들어진 천연벌꿀을 구입합니다.

 

천연벌꿀은 아무거나 구하시면 안되고, 인터넷으로 구입하더라도 평이 좋은 제품과 믿을수 있는 제품으로 보통 2.4Kg 기준 5-8만원 사이 제품이 문안할것 같습니다.

 

 

▣ 인삼 꿀절임은 어떤 꿀을 쓰나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데, 저같은경우 저혼자 먹을것 같으면 야생화꿀을 가지고와서 인삼 꿀절임을 합니다. 야생화꿀은 색상이 고등색 비슷하고 각종 야생화 및 나무 수액과 약초등을 밀원함으로 꿀의 맛이 깊고 풍부하고 영양성분이 다른꿀에 비해 좋아 약꿀이라고도 합니다.

 

어디든 다 잘어울리는 아카시아꿀을 추천 합니다. 가족과 함께 먹을려면 문안하고 쓰임세가 좋은 아카시아꿀로 만드는것도 좋습니다. 백황색의 색상을 가진 아카시아꿀은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설탕대신 천연 감미료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아카시아 꿀
아카시아꿀

인삼 꿀절임 효능

 

인삼의 효능은 다들 아실테지만 팩트만을 간단하게 전달해 볼까 합니다. 인삼에는 사포닌, 폴리아세틸렌, 폴리페놀 화합물 및 산성 다당류를 비롯한 다양한 약리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인삼의 효능

  1.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분개선
  2. 뇌 기능 향상
  3. 체중 감소에 도움
  4. 항염 효과
  5. 성기능 장애 치료
  6. 폐기능 향상
  7. 암 퇴치에 도움
  8. 혈당 수치를 낮춤
  9. 면역체계 강화
  10. 갱년기 증상 완화

 

전세계적으로 최고의 건강식품으로 여겨지는 꿀은 건강상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예쁜 피부 뿐만 아니라 기억력, 상처 치유, 잇몸질환 체중관리등 다양한 이점이 있는 꿀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 꿀의 효능

  1. 면역체계 강화
  2. 체중 관리 유용
  3. 피부와 얼굴에 영양을 공급
  4. 기억력 향상
  5. 기침을 완화
  6. 항균, 항진균 및 항산화로 상처치유 효과
  7. 천연 수면 보조제 역활
  8. 부비동 문제 완화
  9. 잇몸 질환에 효과
  10. 습진 예방 및 조절

 

인삼과 꿀의 효능을 보시는 바와 같습니다. 우리몸에 정말 도움되는것들이 한가득이며, 특히 면역력이 좋지 않은분들에게 인삼 꿀절임은 맛과 영양을 함께 가져갈수 있는 방법 입니다.

 

 

천연꿀
천연꿀

인삼 꿀절임 보관

 

인삼 꿀절임을 만드는데 아무런 걱정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수삼을 사오셨다면 깨끗이 칫솔로 흙을 제거해주고 물기 묻은 수삼(인삼)을 키친타올로 딱아준다음 물기를 말려준후 먹기 좋게 잘라주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보면 이렇게 저렇게 말을하는데, 본인이 드실거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취향대로 두께와 크기를 생각해서 잘라서 꿀과 함께 넣어두고 하나씩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추도 덤으로 잘라 넣어주면 좋습니다. 이렇게 만든후 저는 몇일 서늘한곳에서 보관후(나름 숙성) 생각날때 마다 하나씩 꺼내 먹든지 따뜻한 차에 한숟갈 넣어 마시면 겨울밤 건강한 차가 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인삼 꿀절임 효능 보관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차 아직 인삼을 자르지 못해서 만들어 놓은 사진이 없습니다. 작업을 하기전 글부터 적는다고 나중에 인삼 꿀절임 만들어 놓은 사진을 올려 볼게요.

 

 

▣ 면역력에 좋은 제품들

 

광동 경옥고 가격 효과 후기

경옥고는 예로부터 한방의 대표적인 보약으로써 동의보감에 수록되어 있을만큼 그 효능과 효과가 뛰어난 한방약 입니다. 이러한 경옥고를 광동에서 대량으로 제조해서 판매하는 광동 경옥고

naverdog.com

 

 

일동 발효침향원 가격 부모님 선물 추천

부모님 선물용으로 고민할 때가 있습니다, 이왕이면 건강에 좋고 가격대도 무리하지 않는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데 마땅히 그런 것들이 잘 없는데 일동에서 나온 발효 침향원 제품은 부모님의

naverdog.com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추천

오메가3가 우리몸에 좋은것은 알고 있는데 그 종류가 너무나도 다양합니다, 이번에 이야기 하고자 하는 것은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효과와 제품을 추천 해복자 합니다. 워낙 다양한 제품들이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