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모마일 차 효능 캐모마일 티백 추천

카모마일 차 효능 캐모마일 티백 추천


피부 모발 수면 면역성 및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진 카모마일 차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같은 캐모마일 이지만 어떤 티백 제품을 고르냐에 따라 향과 맛이 달라집니다. 아래 카모마일 효능 및 캐모마일 티백 제품 추천해 봅니다.

 

카모마일 차 효능

카모마일 효능

 

살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기호성 차 하나정도는 즐기는건 어떤지요, 저도 그러한 생각으로 건강에도 좋은 차 2가지를 마시고 있습니다. 카모마일 차와 히비스커스 차를 집에 놔두고 마시고 있는데 어떤 제품을 고르냐에 따라 향과 맛의 차이의 깊이가 다릅니다.

 

 

지금 설명 드릴 제품은 카모마일 차에 대한 효능의 정보입니다. 정말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데 단적으로 대부분 카모마일을 마시는 분들은 향과 맛이 좋은것과 불면증 때문에 카모마일 차를 선호 합니다.

 

사실 불면증은 카모마일 이 가지고 있는 여러가지 효능중 하나일 뿐이며, 아래에 왜 카모마일을 마시면 좋은지 그것에 대한 효능을 알려드릴게요.

 

 

■ 카모마일 차 효능

  1. 불면증 치료
  2. 생리통 감소
  3. 염증 감소 및 면역성 강화
  4. 당뇨병 및 혈당 감소
  5. 감기 진정
  6. 위통 개선
  7. 피부를 맑게
  8. 여드름 감소
  9. 노화 방지 및 다크서클 개선
  10. 스트레스 감소

 

▣ 불면증 치료에 효과

 

카모마일 차는 신경을 이완시키고 신경계를 진정시켜 수면 족진에 도움을 줍니다.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아 자기전에 섭취하는것이 매우 효과적이고 좋습니다.

 

여러 연구를 보면 카모마일 추출물은 수면장애를 가진 설치류가 잠들수 있도록 도와 주었습니다. 카모마일 차가 벤조디아제핀처럼 작용할수 있으며, 벤조디아제핀은 불안을 줄이고 수면을 유도할수 있는 처방약입니다.

 

 

 

▣ 생리통 감소

 

캐모마일 차는 생리통을 감소 시켜줄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연구에 따르면 카모마일 차를 섭취하면 생리통의 통증을 줄일수 있고, 이러한 연구에 참여한 여성들 또한 생리통과 관련된 불안과 고통이 감소 했다는 보고가 있습니다.

 

 

▣ 염증 감소 및 면역성 강화

 

카모마일은 질병을 억제하고, 예방할수 있습니다. 몸에 좋지 않은 박테리아와 싸우고 면역체계를 강화할수 있습니다.

 

 

▣ 당뇨병 치료 및 혈당 감소

 

당뇨병 환자의 혈당을 카모마일 차는 낮출수 있습니다. 카모마일이 당뇨병 치료제를 대체할수 있다는 사실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기존 치료법에 대한 유용한 보충제가 될수 있습니다.

 

쥐를 통한 연구에서 카모마일 차를 꾸준히 섭취하 쥐는 혈당이 증가하는것을 막을수 있고, 당뇨병 합병증의 장기적인 위험을 감소시켜 카모마일이 당뇨병을 개선할수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 감기 개선 및 위통 진정

 

카모마일 차를 마시면 코막힘, 콧물 및 인후염의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소화 이완제로 배부름, 소화불량, 설사, 거식증, 멀미, 메스꺼움, 구토를 포함한 다양한 위장문제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 스트레스 감소

 

카모일차는 부드러운 이완제이며 효과적인 천연 진정제 역활을 하여 스트레스를 줄여줄수 있습니다. 저또한 이것을 인정합니다, 자기전 따뜻한 차한잔은 심신의 안정과 몸의 긴장을 풀어 줍니다.

 

 

▣ 피부를 밝게 해주고 여드름 감소

 

피부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는 캐모마일 차는 피부 건강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 물질이 가득차 있으며, 이것은 피부톤을 맑게하고 안색을 좋게 합니다.

 

 

또한 여드름이 잦은 분들은 카모마일이 항염증 및 방부 특성이 있어 국소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반점을 퇴색하고 여드름 흉터를 제거하며 발진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노화 방지 및 다크서클 감소

 

강력한 항산화제이며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세포 조직 재생을 촉진하고 모공을 조여주어 노화과정을 늦추어 줍니다. 이와 더불어 카모마일 티백을 사용후 버리지 마시고 냉장보관하세요.

 

냉장보관한 티백으로 눈위에 올려두면 눈가가 밝아지고 붓기가 줄어듭니다. 효과가 즉시 나타난다고 하니간 꼭 한번 해보세요.

 

 

캐모마일 티백캐모마일 티백 추천
캐모마일 티백 추천

캐모마일 티백 추천

 

처음에는 캐모마일 티백을 100개씩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해서 먹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진한 향은느낄수 없었고, 점점 캐모마일에 대해 질려가던 그순간, 제대로된 유기농 캐모마일을 친구집에서 먹어본후 그뒤로 해당 제품만 먹고 있네요.

 

 

그때 이후로 개당 단가가 조금더 비싸더라도, 유기농 제품으로 제대로된 제품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향과 맛이 괜찮은 제품은 개당 300-500원 정도의 티백이며 이정도면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닌데 먹을때 행복합니다.

 

조금전에 3+1 이벤트 하길래 6개를 주문 했습니다. 우리가 매일 매일 티백을 먹는게 아니기 때문에 저렴한 일반 제품보다 조금 돈을더 지불하고 제대로된 제품을 먹는게 저는 훨씬 맛도 건강도 좋다고 봅니다.

 

 

▣ 캐모마일 부작용 주의사항

  • 꽃가루 알레르기가 심하신 분들은 드시면 안돼요
  • 카노마일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분도 안됩니다
  • 영유아 및 유아는 안되요

 

영유아가 먹으면 안되는 이유는 꿀 및 천연 제품과 유사하게 카모마일 차는 보툴리누스 중독 포자에 오염될수 있는데, 대부분의 건강한 성인은 감염을 퇴치할수 있지만, 영유아는 그러지 못하기 때문에 먹으면 안됩니다.

 

 

▣ 카모마일 차 가격

  • 일반적인 가격 티백 100개 1만원 -2만원
  • 고급 티백 20개 7-8천원

 

제가 추천하는 카모마일 차 티백은 20개 자리 7-8천원짜리 제품입니다. 인터넷으로 유기농 캐모마일 티백 치시면 대략 그제품이 나오니간 한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참 괜찮았습니다. 늘 내돈내고 다 사먹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면역성에 좋은 음식 추천 경옥고

현재의 시대가 면역성을 매우 중시해야 하는 시대인것 같습니다. 호흡기 전염병처럼 자꾸 변화하는 바이러스로 인하여, 기본적인 면역성 증대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면역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