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2차도메인 호스팅케이알 접속 불가

티스토리 2차도메인 호스팅케이알 접속 불가


티스토리 2차도메인이 티스토리 새벽3시쯤 마다 접속이 안되는 현상이 일어 났다, 특정 도메인 업체에서 티스토리 2차도메인이 접속되지 않았는데, 결국 결론은 티스토리가 마음대로 주소를 변경해서 호스팅케이알 도메인이 티스토리에 접속이 되지 않았다. 기존 A레코드를 삭제하고 CNAME(ALIAS) 레코드 /@/host.tistory.io 변경을 해주면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2차도메인 접속 불가

 

3일째 티스토리 2차도메인이 새벽3시쯤 부터 접속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로인해 당연히 수익은 엉망이 되었고, 그것으로 인한 스트레스는 우울한 감정까지 들정도로 저에게는 엄청난 일이었습니다.

 

  • 8월 11일 오전3시30분부터 오전 8시중반까지 접속안됨
  • 8월 12일 오전 3시40 오전 10시30분정도까지 접속안됨
  • 8월 13일 오전 3시30분 부터 오후 8시이후까지 접속안됨

 

아직 진행중인 사람도 있고, 혼자 고민을 해서 호스팅케이알클라우드를 활용해서 기존 A레코드를 삭제하고 CNAME(ALIAS) 레코드 /@/host.tistory.io 삽입하여 접속장애 없앨수 있습니다.

 

 

호스팅케이알 공지사항

 

 

호스팅케이알 공지사항

호스팅케이알 공지사항처럼 알아서 이제서야 처리를 해준다고 하니, 아직 변경하지 않으신분들은 그져 기다리면 되실듯합니다. 필자는 호스팅케이알 또한 신뢰가 가지 않아 해당 2차도메인 블로그 및 몇개의 블로그를 현재 DNSZI로 네임서버를 변경했습니다.

 

아직 도메인으로 넘어가는 과정 때문에 접속이 원활하지 않지만 몇시간 지나면 완전히 제대로 작동될거라 생각합니다. 아래 해당 사이트와 어떻게 해야하는지 에대한 정보를 링크로 알려 드릴게요.

 

 

▣ DNSZI 사이트 바로가기

 

DNSZi - 무료 네임서버(dns) 관리 서비스! 무료파킹서비스! 무료포워딩서비스!

<!-- --> 도메인 DNS관리를 웹에서 쉽게 하세요! - DNS를 관리하는데 시간과 비용이 드시나요?- 번거롭게 도메인 등록업체에 매번 DNS정보 수정을 요청하시나요?- DNS관리자에게 DNS정보 수정을 요청하

dnszi.com

 

 

▣ DNSZI 변경방법

 

애드센스 스쿨 (Adsense Sch... : 네이버 카페

국내최대 애드센스 NO.1 커뮤니티 - 수익형 블로그(티스토리,워드프레스) 노하우&팁 / 수익공개 확인하세요

cafe.naver.com

 

위 사항대로 그대로 따라하면 되고 해당 티스토리라면 아래 A레코드와 CNAME을 설정해주면 된다. A레코드는 @이를 넣지 않고 빈칸으로 그대로 나두고 IP주소만 쓰면 됩니다.

 

A레코드
A레코드
CNAME
CNAME

이것만 하면 간단하게 네임DNS를 호스팅케이알에서 DNSZI 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호스팅케이알이 요즘 너무 미더워서 DNSZI로 변경했으며, 좀 써보다가 괜찮은지 한번 나중에 이야기 해드릴게요.

 

 

컴퓨터에 대해 잘모르는 사람이 이것을 하기위해 정말로 힘이 들었는데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결국 성공적으로 진행한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2차도메인 호스팅케이알 접속 불가 포스팅을 줄입니다.

 

 

 

티스토리 수익 자체광고 이후 반에반 토막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티스토리를 떠나는 이유를 아래 내용만 보면 대략 이해하실거라 생각 합니다. 해당 블로그가 아니지만 제가 운영하고 있는 2차도메인 블로그를 예를 들어 이야기

naverdog.com

 

 

티스토리 블로그 무료 백업 하기

요즘 티스토리가 정말 핫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애드센스 크롤러 오류로 인한 광고송출 문제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만 CPC단가 폭락에 대한 다양한 말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티스토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