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현관문 시트지 교체 비용 색상 추천

아파트 현관문 시트지 교체 비용 색상 추천


아파트 현관문 시트지 교체만으로 현관 분위기를 완전하게 다르게 만들어 낼수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시트지 시공을 직접 셀프로 하느냐 또는 전문 업자분을 불러서 시공하느냐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요즘 아파트 현관문 시트지 색상 이걸 추천 합니다.

 

현관문 시트지 교체
현관문 시트지 교체

아파트 현관문 시트지

 

아파트 현과문 시트지 교체 만으로 집안 분위기를 문앞부터 바꿀수 있습니다. 현관문이 찌그러지거나 녹이 심하게 든경우 현관문 교체가 당연히 답이며, 대략 현관문을 교체하면 100만원 이상의 비용이 들어 갑니다.

 

 

그러나 현관문 철골등이 깨긋하거나 찌그러짐이 없는경우 시트지 시공만 하여도 깔끔한 현관을 만들수 있습니다. 필자 또한 현관문 시트가 그렇게 오래 되지 않았는데 현관 입구가 전체적으로 지겨워서 크림계열의 시트로 바꾸어 봤습니다.

 

 

아파트 현관문 시트지 교체

 

저희집 아파트 현관은 청록색의 현관문인데 그냥 보기에는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그냥 분위기를 바꾸고 싶어 현관문 시트를 교체해 보았으며, 본인이 직접하기에는 퀄러티가 나오지 않을것 같아 시공업자를 직접 부르고 옆에 까지 시트작업을 하면 완벽하게 다른 현관을 만들수 있습니다.

 

일단 현관문 시트지 색상을 선택하고 어떤 것으로 할지 정해야 합니다, 그런후 업자분을 부르면 하루 일당이 25-30만원을 주셔야 하고, 필림값은 따로 또 주셔야 합니다. 일단 일당비가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부를때 현관문 옆도 함께 작업을 하면 만족도가 매우 높아 집니다.

 

 

현관문 시트지현관문 시트지 작업
현관문 시트지 작업전

위에 현관문 색상에 변화를 주고 싶었고, 문옆으로 벽지가 붙어 있는데 이것대신 필림을 발라 현관문과 통일감 있는 색상으로 주기로 했습니다.

 

현관문 잠금장치
번호키 그대로 사용
현관문
필름 시공
현관문 필림시공
옆면까지 필름 시공
필림시공 현관문

 

아파트 현관문 시트지를 크림색상과 비슷한 색을 사용해서 집안에 들어왔을때 환하고 따뜻한 느낌을 받게 했습니다. 물론 본인이 하면 비용은 저렴할수 있지만,현관 문만 하는게 아니라 그옆으로 모드 시트지 작업을 할거면 사람을 쓰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사람을 쓰는 비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스스로 현관문 시트지 셀프 교체 작업을 하시는 분들도 많기 때문에 이런 저런 정보를 얻어서 한번 직접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아파트 현관문 시트지 밝은색도 좋을것 같아 여러분들께 알려 드립니다. 밖은 기존 청록색 그대로 쓰고 안쪽만 시트지 작업을 했습니다. 이상으로 아파트 현관문 시트지 교체 비용 색상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현관 센서 LED 교체 비용

집안 현관의 중요성은 여러분들도 아시죠, 집에 들어왔을 때 현관이 어두우면 재물복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그러니 현관 센서나 등이 나가면 그때그때 바로 교체해주세요. 오늘은 이러한 현관

naverdog.com

 

 

울산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 2가지 2023년 총정리

울산에서 화장실 리모델링을 하게 되면 비용은 대충 300만원대 400만원 정도로 보편적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글쓴이 또한 화장실을 안방 거실 두개를 리모델링 하면서 들어간 비용과 리모델링시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