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안마 체험 파우제 AS

세라젬 안마 체험 파우제 AS


세라젬 직영몰에 가시면 안마의자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세라젬 V7을 주로 체험을 하시는데, 세라젬 파우제 M4 제품도 안마를 받아보면 상당히 시원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드실 겁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난 세라젬 안마의자 파우제 AS도 친절하게 잘해주니 세라젬 의료기기 하나정도는 소유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세라젬 안마 체험
세라젬 안마 체험

세라젬 안마 체험

 

세라젬 안마의자를 알게 된것은 세라젬 직영점에서 안마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앉아보고 누워보니 기존에 거리감을 느끼고 있던 의료기기에 대해 긍정적으로 바뀌면서 자주 체험하로 가면서 저희 집에는 현재 2개의 세라젬 제품들이 있습니다.

 

 

세라젬 파우제 M1, 마스터 V7을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기존에는 파우제M1은 일시불로 구입했으나, AS기간 및 세라젬 할인카드 혜택을 보기 위해 렌탈로 V7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세라젬 V7은 많이들 체험 해봤을거라 생각하고 오늘 이야기하고 싶은 것은 안마의자가 우주선 같이 클필요가 없고 디자인이 너무 이쁜 세라젬 파우제 M4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세라젬 파우제 M1
세라젬 파우제 M1

세라젬 AS

 

처음 세라젬 파우제M1을 구입하고 안마도 시원하고 디자인도 그 당시 너무 이뻐서 집에 오는 사람들마다 저게 안마의자 나면서 너무 세련되고 이쁘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거실에 두었지만, 지금은 제 작업방에 저만 사용하기 위해 가져다논 상태입니다. 1년이 되기 전 파우제 M1 롤러가 약간 띠리링 떨리는 느낌이 들어 구매한 대리점에 이야기를 했더니 알아서 세라젬 AS팀을 보내주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네이버에 세라젬 고객센터라고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옵니다, 차례대로 따라해보세요.

 

세라젬 고객센터
세라젬 고객센터
AS 문의
AS문의

 

네이버 검색창에 세라젬 고객센터를 치면 나오는 URL을 눌러서 들어가면 위와 같이 세라젬 자주 하는 질문이 나오는데 그 옆에 보면 A/S문의가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내용이 나오는데 작성 후 문의 누르시면 됩니다.

 

세라젬 AS문의
세라젬AS문의

 

세라젬 AS기간은 렌탈이 아닌 이상 1년은 무상으로 진행되지만 1년이 지나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다행히 저는 1년이 되지 않아 무상으로 점검을 해주고 수리해 주셔서 다른 교체는 생기지 않았으며, 지금까지 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1. 세라젬 AS 방법

  • 인터넷으로 문의하기
  • 전화번호 1577-5570 고객센터
  • 전화번호 1522-4422 상담전화
  • 구입한 대리점에 요청하기

 

 

세라젬 파우제 M4
세라젬 파우제 M4

세라젬 파우제 M4

 

세라젬 안마기기로 파우제를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제가 파우제 M1을 구입해서 사양하고 상당한 만족을 하고 있으며, 체험으로 M2와 M4를 두루 해보았습니다.

 

솔직히 M1이나 M2는 안마 기기 느낌도 큰 차이가 없고 복부에 따뜻하게 하는거 말고는 디자인도 큰차이가 없지만, 세라젬 파우제 M4는 기존 제품과는 확연히 다르게 안마 느낌도 조금 더 시원하고 하고 나면 기분이 더욱더 좋습니다.

 

 

기존 파우제 제품이 있는 분들이 M4를 구입하기에는 약간 고민이 될 수 있지만 새롭게 구입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M4를 구입하세요. 기존 제품들보다 안마가 더욱더 시원하고 리모컨 또한 더욱더 럭셔리하게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저에게 세라젬 파우제 M1이 없었다면 당연히 파우제 M4는 구입을 했을 겁니다. M1이 있기에 세라젬 V7을 구입해서 두 제품 모두 잘 사용하고 있으며, V7보다 아직도 M1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한숨 누워 자기에 파우제 안마의자 정말 좋습니다. 피곤이 많이 풀리기에 추천드립니다.

 

세라젬 제품은 마스터 제품이 의료기기이며, 파우제 제품들은 의료기기는 아니고 안마의자입니다. 이점 유의하시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필요한 것부터 구입을 하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세라젬 안마 체험 파우제 AS 포스팅을 줄입니다.

 

 

세라젬 공식몰 할인

 

 

세라젬V7 사용 후기 사은품 종류

 

세라젬V7 사용 후기 사은품 종류

세라젬 카페에서 세라젬 마스터 V7을 경험해 본 후 확실히 V6보다는 롤링이 부드럽고, 엉덩이 뼈 쪽으로 덜 아파왔습니다. 그래서 세라젬V7을 구입하고 3주째 사용한 후기와 사은품으로 받은 제품

naverdog.com

안마의자 예쁜 디자인 성능 추천

 

안마의자 예쁜 디자인 성능 추천

안마의자라고 하면 우주에서나 볼 수 있는 무중력 둥그런 로봇 팔과 같은 집안 분위기와 맞지 않는 제품들이 정말 많다, 특히 안마기의 특성상 어느 정도 사용하고 나면 버려지기 일수이지만,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