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최저가 구입 방법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최저가 구입 방법


금 에싸 소파를 보고 있다면 특히 패브릭 소파의 끝판왕을 만나고 싶다면 에싸 카리브 와이드 제품을 추천합니다. 그러나 에싸 카리브 가격이 보통 소파보다 2배가량 비싼 게 흠인데 백화점에서 파는 카리브 와이드 소파를 가장 최저가 구입 방법에 대한 개인적 정보를 공유합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에싸 소파

 

에싸 소파는 이전에 자코모 소파와 함께 있던 브랜드 소파인데 자코모로 부터 독립을 한지 몇 년이 되었으며, 최근 패브릭 소파 브랜드 파워 국내 1위까지 올라가는 등 글쓴이 또한 가죽 소파는 자코모로 구입하는 게 좋을 것 같고, 패브릭 소파는 에싸에서 사는 것이 좋다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에싸 소파는 패브릭 소파 경쟁력에서 국내에서 탑브랜드이며, 다만 아쉬운점이 마음에 드는 에싸 패브릭 소파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 않으며, 프리미엄급의 에싸 카리브 와이드 또는 하바나 와이드 같은 경우 400-500만원 이상의 고가의 소파입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를 보셨다면, 패브릭 소파의 끝을 보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다만 에싸 소파 브랜드를 보면서 비슷한 동생 같은 하바나 라인이 있는데, 이 둘의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에싸 카리브 와이드 백화점 전용
  • 에싸 하바나 와이드 매장 전용

 

즉 백화점에서만 에싸 카리브 와이드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일반 에싸 직영 매장에서는 비슷하게 생긴 하바나 와이드를 직접 경험해 볼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두제품 모두를 보았고 취향의 차이가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에싸 카리브 와이드가 좀 더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종류와 가격은 아래와 같으며, 개인적으로 집평수가 크신 분들은 카리브 4인 오픈코너형을 추천하고 작은 신혼집이라면 카리브 오픈형 3.5인 소파도 좋을 것 같네요.

 

  • 카리브 오픈형 3.5인 493만원
  • 카리브 와이드 오픈형 4인 가격 655만원
  • 카리브 와이드 4인 가격 634만원
  • 카리브 4인 오픈코너형 902만원
  • 스툴 별도 100만원

 

에싸 소파 카리브 와이드 가격은 위와 같으며, 2023년 6월 이후 기존보다 60만 원 정도 더 올라서 기존보다 더욱더 비싸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오른 이유는 자재비의 상승으로 인해 오른 것 같고, 그러면 앞으로 더욱더 오를 수 있다는 가정을 해봅니다.

 

 

카리브 소파
카리브 소파

에싸 소파 최저가 구입 방법

 

에싸 소파르르 최저가로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에싸 모든 소파가 이에 해당하며, 특히 고가의 에싸 카리브 와이드 같은 소파는 할인율이 높을수록 가격적 메리트가 증가하기 때문에 위와 같은 사항에 해당하면 가격적 장점이 있습니다.

 

각각의 에싸 직영점에 가보시면, 뒤에 창고에 무슨 문제로 인해 고객의 단순 변심 또는 다양한 문제로 제품에는 하자가 없지만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은 제품들을 전시해 놓고 저렴하게 판매하는 직영매장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일반 매장에 들어가면 보통 40% 정도 할인으로 판매를 하는데, 백화점에서만 판매하는 에싸 카리브 와이드 또한 고객의 단순 변심을 하거나 문제로 인해 받을 곳이 없으면 직영매장의 다른 모아두는 곳에서 할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런 제품을 확인하고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직접 이런 매장으로 가서 참고로 양산 에싸 직영점에 가시면 뒤쪽 창고에 이런 제품들이 있습니다. 할인율이 높은 금액으로 좋은 에싸 소파를 구입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보세요.

 

에싸 카리브 전시상품에싸 전시 상품
에싸 전시품 할인 판매

 

물론 에싸 카리브 와이드 전시 상품이 40%나 할인돼서 저렴하긴 하지만, 현재 백화점에서도 7%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로 이것저것 다하면 꽤 좋은 조건으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전시상품이 찜찜하신 분이라면 새 제품으로 구매하는 게 좋습니다.

 

왜냐하면, 해당 전시상품을 바로 배송해 주는 것이 아니라 이것도 배송까지 꽤 오랜 시간을 해당 전시 창고 같은 곳에서 길게는 한 달 정도 있어야 배송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스툴

 

많은 분들이 에싸 카리브 와이드를 구입하면서 스툴을 구입하지 않는 분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런 이유는 일단 놓아둘 공간 때문이기도 하고 스툴 가격이 거이 100만원 가량으로 왠만한 저렴한 소파 가격 만큼 하니 부담 스럽기도 합니다.

 

다만 일반적인 가죽소파의 스툴과 비교를 하면 활용도가 높고 카리브와 연계하여 발을 뻗고 누워보면 포근함이 너무 좋았기에 스툴은 한번 정도 고민을 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에싸 카리브 와이드 홈페이지

 

에싸 카리브 하바나 소파 고민

 

 

에싸 패브릭 소파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이라면 두 제품을 정말 많이 고민 할겁니다. 두 제품 모두 프리미엄 제품이며, 디자인도 거이 유사하기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구매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다만 에싸 직영매장에가서 하바나 소파도 보고, 백화점에 가셔셔 에싸 카리브 소파도 꼭 비교해보시고 구매를 하시기를 바래봅니다. 한두푼 하는 소파가 아니기에 선택시 충동적보다 여러번 방문하고 장단점을 잘 알아보시기 바래 봅니다. 이상으로 에싸 카리브 와이드 소파 최저가 구입 방법 포스팅을 줄입니다.

 

 

자코모 패브릭 소파 비교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 휘몰라 4인 소파 추천

자코모 소파를 6년이상 사용하면서 하자없이 잘사용 했으며, 이번에 패브릭 소파를 구입하기 위해 자코모 양산 직영매장을 방문후 자코모 헴프 젠위브 패브릭 소파와 휘몰라 4인 소파를 고민하

moonbs.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