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달동 포케 샐러드 맛집 포켓포케 후기

울산 달동 포케 샐러드 맛집 포켓포케 후기


요즘 건강이 좋지 않아 음식 하나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어 건강에 도움 되는 포케 샐러드와 같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울산 달동 항사랑병원을 지나다가 알게 된 포케 샐러드 맛집 포켓포케 후기를 남겨 봅니다. 참고로 맛없고 불친절한 집은 절대로 포스팅하지 않는 철칙을 지킵니다.

 

포켓포켓
울산 달동 포켓포케

울산 달동 포케 샐러드 맛집

 

 

우연히 지나가다 점심대가 되어서 와이프와 함께 들어가본 울산 달동 포케 샐러드집, 처음에는 여기가 맛집인지도 몰랐고 평범하고 깔끔한 매장이었기에 주문할 줄도 모르는 키오스트에서 뭘 어찌해야 할지 모를 때 사장님이 친절하게 가르쳐 주었다.

 

키오스트 하는법이 아닌, 말로써 이거 이거 주세요, 그래 맞다 나는 아직도 키오스트 기계 주문을 할 때 손에서 땀이 나고 한 번에 제대로 하지 못해 늘 주문할 때마다 가슴이 콩닥콩닥 거린다. 친절하게도 그런 나를 아는지 모르는지 사장님이 구두로 주문해도 된다고 했다. 그래서 나는 자신 있게 요거 요거 주세요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 매장분위기

매장 모습

 

안에 들어가면 매장은 그렇게 크지 않지만, 배달 주문으로 주로 판매되고 있어 앉아서 여유롭게 먹기에 괜찮은 분위기 였습니다. 대략적인 사진을 보시고 판단하세요.

 

귀여운 산타
귀여운 산타
아늑한 분위기
아늑한 분위기
커피
커피
제로콜라
제로콜라
주문기계
주문기계

 

대략 사진에서 볼수 있는 이러한 분위기의 포케 샐러드 매장 이었으며, 주문 후 기다리면서 과연 어떤 맛일까 기대겸 다른 블로그의 내용들을 찾아보며 눈으로 먹고 있었습니다.

 

 

포케 샐러드 맛집 포켓포케 맞네

 

 

일단 음식은 사장님이 솜씨가 좋아서 그런지 몰라도 상당히 빨리 나왔으며, 음식 퀄리티가 이전에 가본 다른 포케 샐러드 가게들과는 레벨이 다르다는 느낌을 음식의 완성도를 보며 느낌이 팍왔습니다.

 

참고로 저는 음식 관련 블로거가 아니라 건강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거이기에 어느 가게를 홍보하고자 포스팅을 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먹어보고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건강에도 좋기에 저처럼 당뇨 전단계, 고질혈증, 고혈압이 있는 분들에게 진짜 추천해드리고 싶어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 딱 한 숟가락 뜨는 순간 이 집 맛집 맞네라는 생각이 머릿속 팍 ~ 하고 지나갔습니다. "

 

 

▲ 포켓포케 음식 퀄리티

고기
와이프가 시킨 고기
포켓포케 새우
내가시킨 새우

 

메뉴판을 다시 봐야지 우리가 시킨 음식 이름도 제대로 생각이 안 나네요, 와이프는 고기를 좋아해서 고기 들어간 것을 시켰고 저는 새우를 좋아해서 새우 있는 걸로 달라고 했습니다.

 

잘구웠네
잘구웠네
바삭함
진짜 바삭함

 

안에 들어가 있는 채소들이 브로콜리는 물론 우리 몸에 좋은 다양한 맛난 것들이 들어 있었습니다. 밥 또한 다른 집 현미와 다르게 얼마나 찰지던지 아래 색깔 한번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현미
현미 찰지다

 

포케 샐러드 맛집 포켓포케 현미밥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정말 찰지게 보이죠, 제가 사진을 대강 대강 혹시나 해서 찍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나 맛이 뛰어나서 좀 더 찍어둘걸 이런 후회가 되었네요.

 

연어
연어

 

와이프가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를 쪼금 시켜 먹어본 건데, 다음에는 연어 포케 샐러드를 한번 시켜봐야겠어요. 저는 원래 연어를 잘 안 먹는데 포켓포케 연어는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연어 들어간 포케 샐러드를 시켜볼까 합니다.

 

빵
빵인지 먼지 모름
먹는 방법
먹는 방법

 

처음에 이건 몬가 했네요, 그냥 빵처럼 먹는 건 줄 알았는데, 안에 샐러드를 넣고 옆에 크림 같은 양념을 넣어 같이 씹어 먹으니, 어라 맛나네 이런 느낌, 요렇게 말하면 맛이 전달될지 모르겠네요. 저는 특이하고 괜찮았습니다.

 

 

▲ 포켓포케 메뉴판 가격

포켓포케 메뉴
포켓포케 메뉴

 

다행히 포켓포케 메뉴를 찍어놓은 사진이 있네요, 위와 같은 다양한 음식이 있으며 오늘 우리가 먹은 음식을 찾아보면 쉬림프포켓, 목살구이포케, 숙성연어 사시미 등이었습니다.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갑자기 아들생각이 나길래 가격적으로 저렴한 기본포케 랩샌드위치 하나 포장해서 가게를 나왔습니다.

 

 

울산 달동 포켓포케 맛 후기

 

 

울산 달동 포케 샐러드 맛집 포켓포켓 음식점은 일단 음식이 정갈하고, 색감이 조화로워 먹어보기 전 어떤 맛일까 기대감을 가지게 하였습니다.

 

역시나 먹어본 후 음식의 퀄리티만큼 깊은 맛과 기대했던 만큼의 음식맛을 느끼게 되어 절로 흐뭇하게 와이프랑 웃게 되었으며, 씹을 때마다 터지는 고기 육즙과 새우의 탱글함이 조화가 되어 저희는 정말 맛있게 오랜만에 음식다운 음식을 먹은 것 같네요.

 

이 정도면 극찬이 아닐까 생각하며, 건강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싶다면, 울산 달동에 위치한 포케 샐러드 맛집 포켓포케를 추천하면서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수치 꼭채크 하세요

 

 

울산 갈만한 음식점

 

언양 농도 한옥카페 정식 추천

겨울철 날씨도 추운데 가까운 외각으로 나가고 싶다면, 언양 농도 한옥카페를 추천해봅니다. 가족들과 농도 정식 세트인 비빔밥으로 밥도 해결하고 옆에 카페에 들러서 맛있는 차와 빵을 먹을

bluesmj.tistory.com

 

 

울산 초밥 맛집 시로스시 와플칸 후기

개인적으로 블로그에 맛집 같은 추천은 잘안하는데요 바이러스이후 간만에 가족과 점심식사를 하고 가격대비 맛도 좋아서 이렇게 울살 초밥 맛집 시로스시와 와플 맛집 와플칸 후기를 간략하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