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이모션블랑 거실 후기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이모션블랑 거실 후기


거실만 리모델링을 하기 위해 바닥재를 찾던 중 바닥 찍힘에 강한 따뜻한 소재 재질인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이모션블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처음에 타일로 하려고 하다가 지금 생각해도 이모션블랑으로 한 것이 정말 잘했다고 생각하며 나투스진 그란데 거실 후기를 남겨 봅니다.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동화 나투스진 그란데

 

 

아파트 거실 바닥재를 뭘로 써야할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에게 이모션블랑을 추천해 봅니다. 아파트 평수가 40평 이상일 때는 타일 제품으로 하는 것도 좋겠지만 일단 타일을 한 번이라도 바닥재로 사용해 보신 분들은 또다시 타일로 바닥재로 하기에 고민을 많이 하게 될 것입니다.

 

요즘 로봇청소기를 어느 집이나 돌리는데 일단 타일이면 로봇청소기 바퀴부터 엄청 달기 시작해서 타일의 장단점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문안한 나무로 된 바닥재를 많이 사용하지만 흔한 아파트 나무 바닥재는 작은 물건이라도 떨어지면 찍힘이 장난 아닌데 저 또한 아이를 키우면서 이러한 문제점을 알기게 그보다 강한 이모션블랑으로 거실 바닥재로 선택했습니다.

 

 

동화마루 이모션블랑 거실

 

 

그렇게 동화마루 이모션블랑으로 선택을 하고 거실에 기존 강화마루를 떼어내고 아래 사진과 같이 모두 설치완료 했습니다. 색상을 약간 노란색의 따뜻한 느낌 바닥으로 하려고 했는데 거실이다 보니 그것보다 약간 흰 회색톤의 느낌이 나는 바닥이 좋을 것 같아 아래 색상으로 했습니다.

 

 

▲ 이모션블랑

이모션블랑나투스진 그란데
거실 바닥
그란데거실바닥
동화마루

 

위사진을 보면 약간 회색느낌이 드는 것 같지만 실제로 바닥은 아래 사진의 모습이라고 보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소파바닥
소파 바닥
싱크대 바닥
싱크대 바닥
냉장고 바닥
냉장고 바닥
바닥 느낌
바닥 느낌

 

 

에싸 카리브 싸게사는법

 

 

나투스진 그란데 재질

 

 

동화 나투스진 그란데 재질 느낌은 위에서 보면 나무 재질이라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가 어릴 때 들고 있던 것들을 떨어트려 강화마루는 매우 잘 찍혔는데, 나투스진 그란데는 웬만한 건 잘 안 찍히지만 무거운 것을 떨어트리면 찍힌다기보다 째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볼 때 매우 강하고 찍히는 느낌은 없고 위에 터지는 느낌이기 때문에 상처도 덜하고 강도는 강화마루 보다 훨씬 나은 것 같습니다.

 

이모션블랑 재질
이모션블랑 재질
이모션블랑 재질
이모션블랑 재질 느낌

 

 

동화마루 이모션블랑 후기

 

저희는 걸레받이를 하지 않았습니다. 로봇청소기를 돌리면 혹시나 벽지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을까 했지만 전혀 문제가 없었고, 걸레받이가 없으니 벽지가 시원하게 내려와 집안이 더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집에 짐이 있는 상태로 리모델링르 해서 거실을 제외한 다른 곳 방은 바닥을 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거실만 이렇게 해놔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걸례받이 없음
걸레받이 없음
안방 바닥
거실과 안방 경계

 

타일을 선택하지 않고 동화마루 이모션블랑으로 한 것은 겨울철에도 열기가 빠르게 잘 올라와 나름 선택을 잘한 거라 생각합니다. 만약 지금 거실 바닥재를 어떤 제품으로 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모션블랑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동화마루 나투스진 그란데 이모션블랑 거실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실크벽지 추천 소비자 선택 장단점 후기

 

실크벽지 추천 소비자 선택 장단점 후기

얼마전 집을 리모델링을 하였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무조건 거실과 같은 실크벽지로 해달라 할걸 그랬나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실과 방의 벽지를 다른 종류로 사용하는데 굳이 그럴 이유가

naverdog.com

현관 바닥 타일 시공 비용 후기 얼마나할까

 

현관 바닥 타일 시공 비용 후기 얼마나할까

현관 바닥 타일 교체를 하고 싶은분들에게 셀프시공을 할수 있지만, 제대로 하지 못하면 하고난후 후획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현관 타일 시공 비용만 하면 공인비 때문에 비싸게

naverdog.com

울산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 2가지 2023년 총정리

 

울산 화장실 리모델링 비용 2가지 2023년 총정리

울산에서 화장실 리모델링을 하게 되면 비용은 대충 300만원대 400만원 정도로 보편적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글쓴이 또한 화장실을 안방 거실 두개를 리모델링 하면서 들어간 비용과 리모델링시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