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갤럭시 S24 플러스 울트라 가격

코스트코 갤럭시 S24 플러스 울트라 가격


코스트코 갤럭시 S24 가격은 얼마나 할까 알아볼 겸 코스트코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 할인 행사도 있었는데 이러한 할인 행사가 끝난 코스트코 가격은 아래 내용과 같으며 요약해 보면 할인행 살 때 갤럭시 S24 512GB 가격이 지금 S24 256GB 가격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갤럭시 S24 플러스 울트라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코스트코 갤럭시 S24
코스트코 갤럭시 S24

코스트코 갤럭시 S24

 

코스트코에 방문하면 전자 제품이 있는 자리에 휴대폰과 TV가 떡하니 자리 잡아, TV는 일반 대리점에서 보기 힘든 가격대로 LG와 삼성TV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잠시 TV를 이야기 하자면 LG75인지 기준 130-150만원대에 고퀄러티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니 코스트코에서 TV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한쪽 자리에 구성되어 있는 코스트코 갤럭시 S24 제품은 일렬로 쫘악 깔려 있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이 구경하고 있네요. 구입은 딱히 하는 사람은 보지 못했지만, 보통 갤럭시 S24, S24 플러스, S24 울트라 3 제품으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코스트코 갤럭시 S24 가격

 

기본 갤럭시S24
갤럭시 S24 256GB

 

코스트코에 진열되어 있는 제품은 256GB 제품으로 얼마전 512 할인행사 할 때 제품과 가격이 거이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즉 할인 행사 때 구매했다면 256 제품 가격으로 512 제품을 받게 되었다 이 뜻입니다.

 

  • 갤럭시 S24 256GB 가격 1,099,000원

 

▲ 코스트코 갤럭시 S24 플러스 가격

갤럭시 S24 플러스 가격

 

코스트코 갤럭시 S24 플러스 가격은 1,29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메모리는 256GB입니다.

 

 

▲ 코스트코 갤럭시 S24 울트라 가격

갤럭시 S24 울트라 가격

 

앞서본 갤럭시 S24기본 제품과 플러스 제품과는 사뭇 다르게 티타늄으로 되어 있으며 가격 또한 많이 비싸게 올라갔는데, 훨씬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여유가 된다면 갤럭시 S24 울트라가 좋아 보이네요.

 

  • 갤럭시 S24 울트라 256GB 가격 1,619,000원

 

코스트코 갤럭시코스트코 갤럭시 S24
코스트코 갤럭시 S24 가격

코스트코 갤럭시 S24

 

 

코스트코에 가면 갤럭시 S24 제품들이 있습니다. 휴대폰 가게에서 LG나 KT, SKT로 구입하면 할인을 해주긴 하는데, 이게 조삼모사 같은 내용이라, 어차피 휴대폰 사용 요금에서 할인해 주는 것을 휴대폰 기기 구입할 때 할인해 주는 격이기 때문에 그냥 내 돈으로 자급해서 구입 후 요금 할인받는 게 이득이라는 사실을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급제 폰을 구입해서 다들 요금 할인받아 사용을 하는 것이겠지요. 결코 저렴하지 않은 휴대폰 가격 이제는 2년씩 사용하고 새로운 제품으로 바꾸기에는 너무 고가이며, 그런 제품은 앞으로 살아남지 못할 것 같네요.

 

아이폰이 갤런시 S24 보다 인기가 좋은 이유가 있다면, 소비자로서 딱 하나 말하자면, 삼성 제품은 2년만 사용하면 고장이 난다는 이런 카더라 말들이 고가의 휴대폰에도 적용되어 꺼려지는 게 사실입니다.

 

1-2백만 원 하는 휴대폰을 2년마다 바꾸어 주는 바보는 이제 많이 줄어들었기 때문이기도 하며, 이러한 말들이 쏙 들어가게 삼성 갤럭시 제품도 한번 구매하면 4-5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사람들의 말로 퍼져나가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코스트코 갤럭시 S24 플러스 울트라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가격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가격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끼게 되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과 실제로 효과를 보고 있는 사람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안경을 끼고 컴퓨터나 휴대폰 작업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대다수가

naverdog.com

구글 휴대폰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 방법

 

구글 휴대폰 소액결제 비밀번호 설정 방법

아이가 내 휴대폰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깔고 장비를 결제해 달라고 말을 하고, 나에게 휴대폰을 건넨 후 나는 클릭만 했는데 구글 휴대폰 소액 결제가 바로 되어 버렸다. 이런경우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