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가격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가격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끼게 되면 효과가 있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과 실제로 효과를 보고 있는 사람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안경을 끼고 컴퓨터나 휴대폰 작업을 많이 하는 사람들은 대다수가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안경에 추가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의 효과 및 가격에 대한 후기 정보를 공유합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블루라이트란?

 

블루라이트는 일반적으로 태양에서 나오지만 시대의 발전으로 휴대폰, LED조명과 같은 디지털 기계의 화면서도 나오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전자기파는 눈에 보이지 않으며, 파동이 길수록 절달되는 에너지는 줄어듭니다.

 

블루라이트는 매우 짧고 에너지가 높은 파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야 하는 이유는 각막과 수정체는 눈뒤쪽의 빛에 민감한 망막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 합니다.

 

 

이러한 눈의 구조는 블루라이트를 차단하지 못해, 노출이 많이 되기에 안구 건강 전문가들은 블루라이트 노출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를 표명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이러한 블루라이트가 눈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가 부족합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블루라이트에 대한 정보는 파장의 위험 및 눈에 문제점이 생길수 있다는 위험 정도를 경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블루라이트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휴대폰이나 노트북, PC를 사용할때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썼을때와 쓰지 않았을때, 눈의 피로감이 상당히 다름을 알수 있습니다.

 

 

글쓴이 또한 컴퓨터를 보는 작업을 많이 하기 때문에, 안경을 마출때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꼭 추가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블루라이트 차단으로 얻을수 있는 효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눈의 피로를 줄임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쓰게 되면 화면을 오랫동안 보고 있을때 컴퓨터나 휴대폰에서 방출되는 파란색 빛을 차단시킬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눈의 피로와 두통, 시야 흐림등의 눈의 피로를 줄일수 있습니다.

 

  • 건조한 눈
  • 피곤한 눈
  • 충혈된 눈
  • 두통

 

청생광은 대부분의 다른 가시광선보다 쉽게 산란이 되고, 이로인해 청색광을 받은 눈의 초점을 맞추기 어려워 눈이 청색광을 처리하기가 더욱더 어려워 눈의 피로를 유발하게 됩니다.

 

 

2. 블루라이트 황반변성

 

50세 이상 사람들의 시력상실 주 원인중 하나이며, 나이가 들수록 눈뒤쪽의  구조인 황반이 손상될때 발생합니다. 청색광은 눈의 망막까지 침투하기 때문에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을 사용하면 나중에 문제를 일으킬수 있는 손상을 완화 할수 있습니다.

 

수면 방해
수면 방해

 

3.블루라이트 수면방해

 

눈과 피부에 있는 광센서는 밝은 일광의 강렬한 푸른 빛 파동과 하루가 끝났음을 알리는 따뜻한 붉은 톤사이의 차이를 감지할수 있습니다. 어두워 지면 눈에 있는 센서가 신체에 천연적으로 저장되어 있는 수면 유도 호르몬인 멜라토닌을 방출하도록 자극합니다.

 

그러나 블루라이트에 노출이 되면 신체에서 멜라토닌이 많이 방출되지 않고 수면 주기가 지연되거나 방해받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잠자리에 들기전 최소 2시간 전에 블루라이트를 발산하는 모든 전자제품을 쓰지 않는것을 권장하고, 어쩔수 없이 사용하는 경우 블루라이트 차단안경은 필수 입니다.

 

 

4. 블루라이트 암

 

블루라이트에 노출이 되면 특정 암에 대한 위험이 높아질수 있습니다. 야간 근무를 하는 사람은 유방암, 전립선아, 대장암에 걸릴 위험이 더높은 것으로 나타난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망막열공 증상 레이저 치료 후기

예전부터 눈에 검은점과 같은 부유물이 많이 떠다니고 있었습니다. 작은 안과에서 비문증인데 더 늘어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여 지금것 별로 신경을 안쓰고 살다가, 부유물이 많이 늘어난것

bluelsm.com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가격

 

 

안경을 쓰는 사람들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에 대한 정보를 어느정도 알고 있을겁니다. 일반적인 안경알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추가시켜 블루라이트를 차단 시킬수 있습니다.

 

이러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의 가격은 저렴한 가격 부터 10만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의 안경 알들이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안경을 쓰는 사람들은 자신이 쓰는 안경알에 2-8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추가를 시킬수 있습니다.

 

그러나 안경을 쓰지 않고 보호 안경정도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추가 시킬려면 아래와 같은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가격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 기본 안경테 가격 15,000원 부터
  • 안경알 기본 2-3만원
  •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추가 2-5만원

 

저렴한 안경테에 기본 보호 안경알 2-3만원짜리를 사용하고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넣게 되면 5-10만원 내외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가격 이 들어갑니다.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후기

 

글쓴이는 휴대폰, PC,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눈이 많이 침침하고 시린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야간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있는 안경을 쓰지 않으면, 눈이 더욱더 피곤하고, 침침함을 더 느끼게 됩니다.

 

 

또한 화질이 좋지 않은 휴대폰을 볼경우 눈의 피로는 물론 멍한 증상이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야간에 패널을 봐야하는 업무를 하는 사람은 화면의 중요성을 꼭 인지하시고 왠만하면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쓰시는것을 추천 합니다. 이상으로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효과 가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안압 낮추는법 방치시 녹내장 위험

 

안압 낮추는법 방치시 녹내장 위험

안압은 눈의 압력을 이야기하며, 그압력이 정상보다 높으면 안구 고혈압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안구 고혈압은 녹내장이 발생할수 있으며, 이를 방치시 다양한 안구 질환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naverdog.com

눈안에 실지렁이 검은점 보이는 원인

 

눈안에 실지렁이 검은점 보이는 원인

어느 순간 자신도 모르게 밝은 곳을 보면 검은 점이 눈동자 움직이는 반대로 멋대로 흘러 다니는 게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때 조금 더 자세히 보면 검은 점뿐만 아니라 주변에 실지렁이 같은 실

naverdog.com

뉴트리코어 루테인 지아잔틴 복용 후기

 

뉴트리코어 루테인 지아잔틴 복용 후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어떤 부위가 가장 걱정이 되시나요, 사무직에 종사하거나 직업으로 PC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눈의 피로 및 눈건강이 정말 신경 쓰일겁니다. 휴대폰을 많이 보는 아이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