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코인 전망 미래 가치

이오스 코인 전망 미래 가치


EOS에 투자하고 계신가요? 저는 예전부터 이오스를 가지고 있었으며, 그에 따른 이오스의 움직임을 시간과 함께 폭등과 폭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오스 코인 전망 미래 가치는 어떨지 제가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이오스-코인
이오스 코인

이오스 코인 전망

 

2018 1월 13일 18시 30분 이오스 밋업이 서울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그 당시 정말 이오스가 핫했는데, 지금은 한풀 꺾였지요. 그래도 최근 2021년 4월 비트코인이 최고치를 경신하고, 다른 코인은 다 엄청 올랐지만 이오스만 오르지 못했지요.

 

다행히도 5월 부터 이오스가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다만 더 갈거라 생각했는데, 결국 비트코인부터 모두 하락하면서 다시 3천원 원점으로 이오스가 돌아갔다가 최근 5천원위로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지지 부지한 이오스에 투자해야 할까요? 혹시 아시나요, 국내 이오스토큰 홀더 연합회가 생겼다는것을,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가 EOS를 대량 보유하고 이오스 발향량 10억개중 1억 1400만개 가량 보유함으로써, 단일 지갑으로 보관된 이오스 규모로는 세계에서 최고 큰 규모입니다.

 

이오스는 BP투표에서 말이 많았으며, 공정하지 못한 투표 때문입니다. 국내 거래소가 많은 EOS를 보유하면서, 기존 잘못된 사항들을 바르게 고쳐나갈수 있는  영향력이 커짐으로써, 조금더 개선된 발전을 하기 위한 영향력을 발휘할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 이더리움 킬러 이오스

 

한때 이더리움 킬러로 이오스가 광풍이였습니다. 이오스가 이더리움보다 향상된 속도와 기능이 이더리움 플랫폼과 유사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두 가상화폐의 목표는 비슷합니다, 저도 이오스가 이더리움을 넘어설거라 생각했지만,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그러나 아직 시간은 남았습니다.

 

 

이오스
이오스

이오스 2021년 오를 가능성

 

이오스는 2021년 2분기 한번의 상승을 경험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코인에 비하여 제대로 비상하지 못한후, 비트코인의 하락으로 함께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습니다.

 

외국 많은 코인 전문가들이 이오스의 단기 전망에 대해서 매우 낙관적으로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올해 대략 16~30달러 정도의 상승이 나타날수 있다고 하네요. 30달러면 3만 4천원정도의 국내 금액입니다.

 

이오스를 두고 전문가들 마다 견해의 차이는 매우 큽니다. 어떤전문가는 2025년 까지 40달러 정도 수준을 이야기 하지만, 다른 전문가는 최대 240달러까지 이오스가 상승할거라 이야기를 합니다.

 

저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제가 여러분께 한가지 추천 하자면 이오스가 3-5천원 정도 자리에 있다면 1-2백만원어치 정도 구입해서 3-4년정도 놔도 보는건 어떨까요? 정말 100달러만 되어도 11만5천원입니다. 투자는 아무도 모르기에, 비트코인이 7천만원이 넘을줄 누가 알았을까요?

 

한번쯤 없는돈인 샘치고, 괜찮은 가상화폐에 투자한번 해보세요, 그러나 절대 큰돈은 하지마세요, 아무래도 아직 안전한 화폐는 아니니간요, 이상으로 이오스 코인 전망 미래 가치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지 코인 전망 가격

혜성처럼 나타나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 희망을 주었던 도지 코인, 개의 모습을 형상화하여 많은 이들이 해당 코인이 뭐냐며 비트코인을 우습게 보던 알트코인 도지 코인의 전망과 향후 가격은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