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싱크대 수전 교체 주의사항

마트 싱크대 수전 교체 주의사항


인터넷으로 싱크대 수전 교체방법을 확실하게 배우고, 자신있게 마트에서 싱크대 수전을 사러 갔다, 그러나 마음에 드는 싱크대 수전은 없고, 그나마 롯데마트에서 마음에 드는 수전을 구입하게 되었지만, 교체전 꼭 알아야 할사항에 대해여 이야기 드릴께요. 일단 저는 실패했습니다.

 

마트-싱크대-수전
롯데마트 수전

마트 싱크대 수전

 

급작스럽게 싱크대 수전이 고장나는 바람에, 설거지도 못하고 해서, 급하게 싱크대 수전을 오프라인에서 찾아봤습니다. 그러나 디자인이 너무 평범해서 싫고, 그나마 괜찮은 이름 있는 욕조 싱크대 관련 가게는 오후 6시가 되니간 모두 문을 닫았습니다.

 

저희집 수전이 고장난 시간은 오후 6시 조금 넘은 시간, 어쩔수 없이 그나마 마트에 가면 어느정도 물건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가봤지만, 딱히 맘에 드는건 없고, 롯데마트에 가도 마음에 그나마 하나 있었는데, 품절이더군요. 그래서 다른 롯데 마트에 가서 하나남은 녀석을 가지고 왔습니다.

 

 

싱크대-수전
맘에든 수전

싱크대 수전 교체 주의사항

 

싱크대 수전을 사러가기전에 먼저 우리집 기존 수전이 일반적으로 유튜브에서 볼수 있는 그런 싱크대 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8년 조금된 아파트인데 그때 자제가 독일제품을 섰다고 해서, 뭐든 고장 날때 마다 돈이 배로 들어가고 대체품이 잘없네요.

 

이번에도 다른 싱크대 홀원 수전과 다르게, 수전을 들어낼려고 하니간, 수전이 일체형 처럼 딱 붙어 있고 나사도 작고 길게 돌려도 돌아가지도 않고, 여기에 맞는 장비도 없고 그냥 풀리지도 않고 포기해 버렸습니다.

 

괜히 마트에서 어렵게 공수해온 홀원 싱크대 수전은 내용물 확인한다고 뜯었는데, 이거 다시 가져가면 교환해 주는지 모르겠네요. 인터넷이나 오프라인 가게에서 사온 싱크대 수전을 개봉하기전, 기존 장착되어 있는 수전이 분리가 순탄하게 되는지 확인후 개봉하세요.

 

 

마트-싱크대-수전-사진
교체

 

▣ 싱크대 수전 교체 별거 아니에요

 

싱크대 수전 교체 이거 별거 아닙니다. 그런데 저처럼 알수없는 싱크데 나사를 발견하고 나사가 오래되어 돌아가지 않을때, 또한 나사를 돌릴 틈도 잘없을때는 전문가를 부르세요.

 

이거 싱크대 통째로 갈아야 하나 저희 아파트 검색해보니, 유명하네요, 전문가도 진땀 뻘뻘 흘리며 꽤오랜시간 고생하셨다고 하는데, 역시 안되는걸 빨리 포기하기 잘한것 같습니다.

 

싱크대는 아직 깨끗하지만, 괜히 와이프 입이 쭈욱 나와 있어, 안돼면 제가 좋아하는 황동색 싱크대로 전체 교체할까 생각중입니다. 싱크대 수전 갈려고 하다가 싱크대 전체갈게 생겼네요. 아무튼 싱크대 교체전 꼭 자신의 집 싱크대 수전의 나사들이 다 풀리는제 확인후 수전을 구입하세요.

 

이상으로 롯데마트 싱크대 수전 교체 주의사항 포스팅을 줄입니다.

 

 

 

sk 정수기 렌탈 WPU-A700C 제품 후기

개인적으로 sK정수기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기존 sk정수기를 3년 정도 쓰고 있었는데, 3년을 쓰면 위약금 없이 새로운 제품을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해준다는 말에 바로 교체한 WPU-A700C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