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롤로주사 비용 실비 부작용

프롤로주사 비용 실비 부작용


프롤로주사는 신체 조직을 복구하는데 도움을 주는 대체 요법중 하나로써 많은 사람들이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프롤로주사 비용과 요즘 실비 보험 처리 및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프롤로주사
프롤로주사

프롤로주사

 

 

프롤로요법은 포도당 프롤로테라피와 식염수 프로로테라피 등으로 손상이나 부상이 발생한 특정 부위에 자극제인 식염수 또는 포도당 용액이 포함된 것을 주입합니다.

 

이러한 자극제가 손상부위에  반응하여 새로운 조직의 성장을 유도하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힘줄부상 치료 및 골괄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는데 사용하고 있지만 이것이 확실히 효과가 있는지는 증거가 부족합니다.

 

이러한 치료는 여러번 실시하여 추가 조직 성장을 촉진하여 영향을 받는 부위를 복원하고 강화 시킵니다. 치료가 완료될때까지 2주에서 6주 간격으로 프롤로테라피 치료를 받을수 있습니다.

 

 

▣ 프롤로주사 효능

  • 관절염 통증 뻣뻣함 감소
  • 힘줄 손상
  • 관절의 강도, 기능 도움
  • 인대, 기타 조직의 강도 증가

 

프롤로주사 비용
프롤로주사 비용

프롤로주사 비용

 

주변을 둘러보면 특히 어르신들이 프롤로주사를 많이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 어깨나 무릎관절 부위등의 통증으로 인해서 프롤로주사를 맞곤 합니다. 맞을때 의사는 스테로이드제가 없고 좋은 성분을 넣었다고 이야기 합니다.

 

 

이러한 프롤로주사 비용은 매번 알아보면 볼수록 가격이 비싸지고 있네요. 일반적으로 프롤로주사를 맞으면 20만원정도의 비용이 들어갑니다. 그런데 뭐가 조금더 좋은 성분이 들어가면 25만원까지 비용이 올라 갑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실손보험이 보통 20-25만원정도 하루 청구가 됩니다. 그것과 비슷하게 프롤로주사 비용또한 20-25만원으로 일반적인 실손 하루 청구 비용 범위안에 들어갑니다.

 

개인적으로 25만원짜리 프롤로주사를 3회정도 맞아봤는데, 솔직히 저는 큰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프롤로주사도 종류가 많아 병원마다 조금씩 다르니 잘알아보고 선택하세요. 저는 통증은 조금 나아졌지만 결국 시간이 지나니 다시 아프더군요.

 

 

프롤로주사 실손
프롤로주사 실손

프롤로주사 실손 청구

 

앞서 이야기 드린바와 같이 프롤로주사 비용은 대략 20-25만원으로 실손 하루 청구 최대 금액과 비슷합니다. 실손청구는 당연히 가능하며, 진료 확인서만 있으면 왠만한 실손보험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보통 프롤로주사를 맞으시는 분들은 만성통증이 있거나 운동으로 인한 힘줄부상, 스포츠 부상, 골관절염이 있으신분들이 치료를 하기 때문에 실손보험을 청구할수 있습니다.

 

 

 

글루코사민 효과 부작용 총정리

관절에 좋다고 알려진 대표적인 성분은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입니다. 이밖에도 다양한 성분들이 존재하지만, 그중 글루코사민은 관절을 완충하는 조직인 연골에서 발견되는 천연 화합물로

naverdog.com

프롤로주사 부작용

 

프롤로주사의 부작용은 다양하게 나타날수 있습니다. 보편적으로는 큰 부작용은 없다고 이야기 하지만 사람마다 나타나는 부작용이 다를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부작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출혈 및 통증
  • 뻣뻣함과 알레르기 반응
  • 멍과 붓기
  • 마비
  • 주사 부위 감염


위는 일반적인 부작용이지만, 심각한경우 신경, 인대 또는 힘줄의 손상이 나타날수 있으며, 기흉과 같은 폐에 문제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프롤로주사 비용 실비 부작용 포스팅을 줄입니다.

 

 

고관절 통증 원인 증상

고관절은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통증을 느낄수 있으며, 이러한 고관절 통증 원인은 다양 합니다. 고관절 부위의 통증이 있으면 사타구니쪽으로 느껴지며 엉덩이 부분 부터 무릎까지 통증을 유발

naverdog.com

 

프롤로주사 개인적 후기

프롤로주사 효과 있나?

개인적으로 큰효과는 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주사후 약간의 통증 완화 및 효과는 있었습니다. 다만 가격대비 조금 비효율적이다는 생각을 하게되고, 솔직히 실손이 되지 않으면 너무 비싸서, 실손이 안되시는 분들에게는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콘드로이친 효능 추천

콘드로이친은 연골의 중요한 부분으로, 콘드로이친을 복용하면 연골이 분해되는것을 예방할수 있고 복구를 자극할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콘드로이친과 같은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러

naverdog.com

 

 

호관원 효과 성분 가격

40대가 넘어가면서 손가락 관절 부터 무릎 관절까지 신경을 써야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관절이 나빠진 후에야 신경을 쓰다보면 당연히 경과는 좋지 않으며, 보다 젊을때 관절에 관심을 가져야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