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라무달리 금동사료 추천

강아지 라무달리 금동사료 추천


강아지 사료 고민 중이세요. 강아지가 사료를 잘 먹지 않는다고요. 라무달리 금동사료는 개인적으로 대박 저희집 강아지가 잘먹는 사료입니다. 기존 사료를 주면 잘먹지 않아 사료보다 다른 음식을 많이 주었는데, 라무달리 금동사료는 정말 잘먹습니다. 아래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게요.

 

 

강아지-사료-사진-썸내일
금동사료

강아지 사료 추천

 

저희집강아지는 작은 말티즈 입니다. 요녀석이 옛날부터 사료를 잘 안먹었어요. 그게 안쓰러워서 이것 저것 막 주다 보니 귀에 알레르기도 생기고, 피부도 좋지 않아 큰맘 먹고 사료외엔 아무것도 안주어야지 했는데, 진짜 아무것도 안먹어요.

 

 

그걸 보고있으니 얼마나 애가 타는지, 2-3일을 굶겼는데도 안먹어서 이제품 저제품 인터넷 평으로 좋다는건 하나씩 사서 먹여 봤는데, 집에 다른 친구들이 놀러올때 기호에 맞는 강아지 사료있음 다 줬네요. 어차피 먹지도 않고 사료를 뜯어놔서 날짜 기한이 있으니간요.

 

처음에는 엄청 고가의 제품들을 사서 먹이려고 했습니다. 왜냐, 잘안먹으니간 비싼 사료라도 사서 먹일려고 했지요. 그런데 별반 차이가 없어 우연찮게 구입한 라무달리 금동사료, 후기글에서 과격하게 대박이라는 내용의 글과 저희집 강아지와 같은 말티즈도 정말 잘먹는다는 글에 구입했는데 지금 저2번째 입니다.

 

 

내가-키우는-강아지-두부-사진
우리집 강아지

 

▣ 라무달리 금동사료 재구매

 

처음에는 1개만 샀어요. 1개만 사면 가장 비싸죠. 그래도 안먹을까봐 1개만 구입했는데, 너무 잘먹어서 이번엔 2개를 구입했네요. 많이 사놓으면 유통기한 이런거 강아지 사료 저는 매우 중요시 하기 때문에, 여유 유통기한이 있어도 기한이 길게 남은걸 선호해요.

 

 

재구매를 했다는건 아이가 잘먹고, 100%황금 똥인지 그건 모르겠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전에는 검은색 비슷했는데 요즘은 그래도 갈색 비슷한 변을 보네요. 저는 변이 중요한게 아니라 아이가 먹느냐가 중요했는데 잘먹습니다. 저처럼 강아지가 사료를 먹지 않는 분들께 한번 먹여볼만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강아지마다 기호가 틀려요, 어떤 제품은 절대 안먹던 강아지가 그제품은 잘먹고, 그런 취향이 달라서 해당제품을 당신의 강아지가 100%먹을거다 말할수 없지만, 저희집 강아지는 먹습니다. 라무달리 금동사료는 먹네요.

 

 

 

라무달리-금동사료-포장-사진
사료사진

라무달리 금동사료 추천 이유

 

해당 라무달리 금동사료를 추천하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첫째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습니다. 거기에 더해 강아지가 잘먹습니다. 영양성분도 좋습니다. 

 

 

금동사료 추천1. 강아지가 잘먹야합니다. 또한 잘먹기위해 좋지않은 성분을 넣으면 안되겠죠. 강아지의 기호성을 높이고, 영양소파괴는 줄인 air roasting 공법을 사용했습니다.

 

금동사료 추천2. 영양학적 안전을 고려한 미네랄 추출물을 사용하여 치주염 예방은 물론 치은염,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어 면역성 증가에 효과 적입니다. 또한 강아지 변냄새를 저감하는데도 도움이 된다네요.

금동사료 추천3. 건강한 반려견을 위해 가수분해 원료를 추가했습니다. 가수분해 연어, 황태, 닭고기를 넣고 항생제, 인공색소, 인공향로, 성장촉진제는 제외 했습니다.

 

 

▣ 강아지 변으로 보는 건강

 

강아지-대변-색상-건강-정보표
강아지변 건강
강아지-대변-색상-건강-정보표2
강아지변색상

 

강아지가 사료를 먹지 않아 속상하다고요. 그러면 한번 라무달리 금동사료를 구입해 먹여보세요. 저는 저번에 먹이고 잘먹어서 이번에 2개사고 흡족하고 기분이 좋아서 이렇게 포스팅도 남겨보는 거랍니다.

 

 

절대 업체와 관계없으며, 내돈주고 내강아지에게 사준 사료입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라며, 내강아지가 사료를 안먹으면 정말 속상한거 아니간요. 그렇다고 계속 내가 먹는 밥과 관련된 고기를 주니간 아이 건강이 너무 나빠졌어요.

 

그걸알기에 꼭 어떻게든 사료를 먹이세요. 이상으로 여러분 반려견도 성공하길 바라면서 강아지 라무달리 금동사료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 사람들이 많이 본글

 

 강아지 중성화수술비용 후기

 

 강아지 피부병 종류 치료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