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콘 변경 PNG ICO 변환 방법

파비콘 변경 PNG ICO 변환 방법


인터넷 웹사이트를 보면 각자의 사이트마다 고유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네이버는 N, 다음은 D, 티스토리는 T 이렇게 다양한데 자신만의 아이콘으로 변경할려면 PNG파일이나 JPG파일을 ICO로 변환해야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아이콘 변경 변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파비콘
파비콘

아이콘 파일 ICO 변경 방법

 

정말로 간단합니다. 이렇게 변경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는데 아래 주소링크를 남겨 두겠습니다. 일단 주소 링크를 클릭하시고 들어가셔셔 창을 두개 띄어두시고 하는 방법을 그대로 적용하세요 1분도 안걸립니다.

 

 

Convertio — 파일 변환기

300가지 이상의 포맷 지원 저희는 300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파일 포맷 간의 25600가지 이상의 서로 다른 변환을 지원합니다. 다른 어떤 변환기보다 많은 수입니다. 신속 및 간단 페이지에 간단히

convertio.co

 

위 Convertio 파일변환기 사이트에 들어가신후 아래 그림을 따라 그대로 적용하시면 됩니다.

 

 

폴더 누르기
폴더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폴더 모양을 누르시고 변경하고자 하는 폴더의 사진을 선택해줍니다.

 

변경할 사진
변경할 사진

 

 

바꾸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하시고 아래 ICO 파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ICO 변환
예를 클릭

위에 보시면 노란 테두리를 안했는데 예라는 글자가 보일겁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노란색 테두리의 바꾸고자 하는 확장명들이 나옵니다. 우리가 바꾸어야 할것은 ICO 임으로 선택해주세요. 그런후 변환을 눌러 줍니다.

 

변환 다운로드
변환완료

그러면 금방 변환이 완료 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하셔셔 ICO 파일명 사진을 여러분의 폴더에 넣어두세요. 그런후 티스토리 블로그에 들어갑니다. 아래 사진을 참고하세요.

 

 

파비콘 변경
파비콘 변경

 

티스토리 블로그 -> 관리 -> 블로그 에 들어가셔셔 아이콘과 파비콘 모두를 변경해주면 됩니다. 파비콘으로 변경하기 위해 ICO 확장자명이 필요했던 것이죠. 요렇게 하면 이제 여러분 블로그에도 자신이 원하던 아이콘이 나오는것을 볼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이것을 하고 안하고 차이는 크다고 생각합니다. 자신만의 블로그를 만들때 꼭 필요한 아이콘이라 생각을 하니 아직 하지 않으신분들은 꼭 적용하세요. 이상으로 제가 써본 ICO 변경 프로그램중 가장 간단해서 추천 해봅니다.

 

그리고 아래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면서 간단한 이야기를 해봅니다. 도움이 되는 글들도 있을겁니다. 찾아보세요. 저도 제가 뭘 적었는지 모르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